Arashi/Info
관광청 관광백서 33페이지/ 홍콩국제여행전(ITE2010)
B☆
2010. 6. 13. 12:22
관광청에서는 백서가 갱신되어서 33페이지에 아라시의 이름이 있음 :)
3장 국제 관광의 진흥
제1절 외국인 관광 여객의 내방의 촉진
1 우리 나라의 관광 매력의 중점적 한편 효과적인 발신
(1) 2010년을 「Visit Japan Year」라고 정해 민간기업등의 협력에 의한 각종 할인·특전의 제공 등을 포함한 집중 캠페인 기간을 설정하는 것과 동시에,
방일여행자의 확대를 기대할 수 있는 신규시장인 인도, 러시아, 말레이지아를 새롭게 중점 시장에 추가해, 전 15 시장에서 방일 여행 촉진을 위해 프로
모션을 실시하고, 목표 달성을 도모한다.
게다가 2010년 이후의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 대해서, 2013년에 1,500 만명, 장래적으로는 3,000만명이라고 하는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여, 이것을 향
해,「방일 외국인 3,000 만명 프로그램」을 설정했다.
특히, 2010년도부터는「끝이 없는 감동을 만날 수 있는 나라, 일본」이라고 하는 의미를 담은「Japan. Endless Discovery.」라고 하는 새로운 캐치
프레이즈·로고를 도입하는 것과 함께, 관광입국을 추진하는 「일본의 얼굴」로서 적격인 이미지 리더, 「관광 입국 네비게이터」라고하여 인기 그룹 「아라시」여러분이 자원봉사로 협력해 주시는 것이 되었다.
(2) (독일) 국제 관광 진흥 기구(JNTO)에 대해서는, 해외 사무소를 통해서 최신의 현지 요구의 파악·분석을 실시해, 시장에 맞은 효과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어, 2010년도 사업에서는, 웹사이트에 의한 일본 관광 정보의 발신, 일본의 인지도 향상을 위한 해외 미디어 취재로의 지원, 해외의 여행업계의 인재육성, 해외의 여행 회사에 대한 신규 수요 개척을 위한 선구적인 투어 조성 판매 지원등을 강화해 나간다.
(3) 컨텐츠의 해외 정보 발신력 강화를 목표로 해 개최를 하고 있는「JAPAN 국제콘텐츠 페스티벌(코페스타)」에 대해서, 2010년도에 있어서는, 6 월에는 상하이엑스포의 개최에 맞추어「코페스타 in 샹하이」를 개최하는 등, 해외에서의 이벤트에 출전이나 제휴 등을 실시한다. 또한, 근년 세계적으로 젊은이의 사이에 인기가 높은 일본의 팝 문화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우리 나라에 다뤄지는 것 보다 한층 더 이해를 촉진하거나 신뢰양성을 목표로 한다.
(4) 고품질인 관광을 요구하는 해외 럭셔리층을 타겟으로 하는 비지니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우리 나라의 「럭셔리·트래블·마켓」의 정비를 추진한다.
제1절 외국인 관광 여객의 내방의 촉진
1 우리 나라의 관광 매력의 중점적 한편 효과적인 발신
(1) 2010년을 「Visit Japan Year」라고 정해 민간기업등의 협력에 의한 각종 할인·특전의 제공 등을 포함한 집중 캠페인 기간을 설정하는 것과 동시에,
방일여행자의 확대를 기대할 수 있는 신규시장인 인도, 러시아, 말레이지아를 새롭게 중점 시장에 추가해, 전 15 시장에서 방일 여행 촉진을 위해 프로
모션을 실시하고, 목표 달성을 도모한다.
게다가 2010년 이후의 방일 외국인 여행자에 대해서, 2013년에 1,500 만명, 장래적으로는 3,000만명이라고 하는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여, 이것을 향
해,「방일 외국인 3,000 만명 프로그램」을 설정했다.
특히, 2010년도부터는「끝이 없는 감동을 만날 수 있는 나라, 일본」이라고 하는 의미를 담은「Japan. Endless Discovery.」라고 하는 새로운 캐치
프레이즈·로고를 도입하는 것과 함께, 관광입국을 추진하는 「일본의 얼굴」로서 적격인 이미지 리더, 「관광 입국 네비게이터」라고하여 인기 그룹 「아라시」여러분이 자원봉사로 협력해 주시는 것이 되었다.
(2) (독일) 국제 관광 진흥 기구(JNTO)에 대해서는, 해외 사무소를 통해서 최신의 현지 요구의 파악·분석을 실시해, 시장에 맞은 효과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어, 2010년도 사업에서는, 웹사이트에 의한 일본 관광 정보의 발신, 일본의 인지도 향상을 위한 해외 미디어 취재로의 지원, 해외의 여행업계의 인재육성, 해외의 여행 회사에 대한 신규 수요 개척을 위한 선구적인 투어 조성 판매 지원등을 강화해 나간다.
(3) 컨텐츠의 해외 정보 발신력 강화를 목표로 해 개최를 하고 있는「JAPAN 국제콘텐츠 페스티벌(코페스타)」에 대해서, 2010년도에 있어서는, 6 월에는 상하이엑스포의 개최에 맞추어「코페스타 in 샹하이」를 개최하는 등, 해외에서의 이벤트에 출전이나 제휴 등을 실시한다. 또한, 근년 세계적으로 젊은이의 사이에 인기가 높은 일본의 팝 문화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우리 나라에 다뤄지는 것 보다 한층 더 이해를 촉진하거나 신뢰양성을 목표로 한다.
(4) 고품질인 관광을 요구하는 해외 럭셔리층을 타겟으로 하는 비지니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우리 나라의 「럭셔리·트래블·마켓」의 정비를 추진한다.
의역오역있습니다;;
출처 : 일본 관광청
출처 : 일본 관광청
그리고
6월 10일부터 3일간 개최되고 있는 홍콩국제여행전(ITE2010)에서,
아라시의 일본 PR영상이 흐르고 있다고 함.
출처: tudou
아라시 - 各位朋友大家好!我們是ARASHI!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는 아라시 입니다!
사쿠라이 쇼- 자연풍광
아이바 마사키 - 패션
마츠모토 쥰 - 미식
니노미야 카즈나리 - 문화
오노 사토시 - 사람의 매력
아라시 - 我們也期待在日本和大家見面!
저희는 일본에서 여러분을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근데 뭔가ㅡ
좀 그렇다;;;;;;;;;; 뭐 자원봉사니까;;;;;;
시끄러워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뭔가;;;
PR영상이라고 해서 난 욘사마처럼 경복궁을 거닐며 막 이렇게 촬영하는건줄 알았는데;;
넘 많은걸 바란거였다고 지금 느꼈음;;;
여튼 이게 어디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대륙언니들은 아라시가 입맞춰서 중국어 하는거 귀엽다고 할듯
ㅠㅠㅠㅠㅠㅠㅠ
ㅋㅋ
출처 : AYUs890248
어이쿠!
소로소로 네비게이터 활동 개시 인듯 :)
9월에 나라에서도 뭐가 있고 계속 있던데ㅡ
한국에서는 언제 볼 수 있는것일까~
다양한 매력의 멋쟁이 아라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