쥰님은 겁쟁이 ≥▽≤


110714 ひみつの嵐ちゃん

출처 : siRo님
 

쥰님의 양대 남친<<;; 중 한명인 시치노스케군이 요새랄까 저번주 정도에 공연 홍보하시느라 여기저기 나오셨던건 알고 있었으나
볼 여유도 없고 전 콘서트 낙선ㅡㅡ++으로 볼 힘이 없어서 그냥 넘어갔더니
우선 히미쯔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사준 옷을 고대로 입고 나온 나미노군~~≥▽!!!!!!!!
비겁하다는 쥰님!!
방금 자기도 야마짱한테 이 프로그램은 겁쟁이가 될 수 밖에 없다고 했으면서 자기얘기는 금방 잊어버리셨음 :-)
어디서봤더라 나미노군도 옷에 전혀 신경 안쓰는 타입이라고, 그런 친구를 위해서 아래위 맞춰서 선물한 쥰님에게서 또 자상함이 느껴지고 ㅠㅠㅠㅠㅠㅠㅠ

아, 쥰님 나미노군이 머리빠지는거에 굉장히 신경쓰는거는 모르셨나봄
쟈니벤이었던가ㅡ가부키 분장할때 머리를 힘껏 잡아당겨서 가발을 쓰고 기름으로 고정하는데다가 오랫동안 쓰고 있어야하기때문에 머리빠지는게 굉장히 신경쓰인다고;; ㅎㅎㅎ 몇년전부터 얘기하고 있었던것 같은데;;; 

여튼 친구가 상처 안받아서 좋다는 쥰님 :-)
고교시절 얘기하면 진짜 무슨 남친과 여친사이인줄 알겠음;;;

오카다상 개그 出だ Wow!!!!!!! 이것도 넘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했더니
.
.
.



110709 王様のブランチ

출처 : tudou


T-TT-TT-TT-TT-TT-T

덧글로 이 이야기를 듣고서 심히 뒷북;;;;이지만 도대체 어디였는지 검색해보다가
오사마노브런치에서 시치노스케군이 쥰님보고 겁쟁이라고 했다는 레포를 일본에서 찾고
영상은 중국언니에게서;;;
고화질로 볼 필요는 없지만;;; 캡쳐라도 고화질로;; ㅎㅎ


첫장면이 제 생일에 풀 코디네이트 해줬어요 라는 히미쯔에 입고나온 코디네이트 얘기가 영상에서는 잘려있음;;;
 

쥰님은 겁쟁이~
뭐 겁많은건 알고 있었지만 아 진짜 매력이 백만개<<인 쥰님 ^-^b

전에 귀신이야기를 집에서 했더니

집에 못간다 그래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앞까지 같이 택시타고 바래다 주고

잘가~ 라고 하니까

아니 현관문까지 데려다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캡쳐속

여자친구냐!!
라면서 츳코미했지만, 결국 문앞까지 데려다준 나미노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죽겠는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선가 혹시 화내고 계실 쇼상을 위해 한마디 하자면;; <<
자고가라고는 안했으니까 그냥 봐주세요...;;;; ㅎㅎㅎ
 


두사람다 귀여워bbbbbbbbbbbbbb
그리고 또 귀여운 나미노군 얘기

어딘가;;;의 고기집 벽 싸인인데ㅡ
호리코시 동기들이랄까 친구들끼리도 자주 오는 집인가봄 야마삐도 있고 그랬다는데ㅡ
중간에 나미짱 이라는 싸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치노스케군 싸인인데
스스로 나미짱이라고 쓴게 관전 귀여우심 ㅎㅎ


여튼 이래서 쥰님의 남자친구들 나오는 방송은 다 챙겨봐야하나봄;;;


+
제목을 소꿉친구 나미노군과 쥰님 이라고 달았었는데;;;
생각해보니까 소꿉친구는 아니여서 제목 변경;;;

'Arashi > Individu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바 마사키 입소 15주년!!  (6) 2011.08.15
1110 美ST/20110824 앙앙 사쿠라이 쇼  (0) 2011.08.14
Shake it!에서 아라시  (4) 2011.07.07
Beautiful World 07.06 샵사  (2) 2011.07.07
[album] このままもっと  (2) 2011.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