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504 엠스테 쥰님 머리스타일 체인지!!!

 

 

와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선 울고 시작하는 엠스테캡쳐....랄까,

그냥 엠스테에 출연한 쥰님 캡쳐<< 가 더 맞을듯.

 

왜 울고 시작하는지 모르는 분들은.... 스크롤바를 조금만 내려보세요<< 누구한테 말함??<<<<<ㅋ

 

 

저절로 눈물이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먼저 미니스테

 

푸슈~로 시작하는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일드앳하트에서 하시던 푸슈붐 아직도 안끝나셨냐며 ㅎㅎㅎ

 

근데에에에에ㅡ

쥰님 머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그림을 보고 그 얼마나 궁금했던가

 

이 영상을 보고서도

과연 내린 머리는 어떨까 감이 안왔었는데.....

 

아 이건 너무 예쁘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냐 멋있는건가?

아니 근데 예쁜데???

아 멋있고 되게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남.신.강림bbbbbbbbbbbbbbbbbb

 

이렇게 짧은 머리가 오랜만이라 그런가

이렇게 짧은데 염색한 머리가 오랜만이라 그런가

이오빠가 계속 새롭게 보이는 이 생경한 느낌이랄까 머랄까;;;

 

여튼 너무 멋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되게 남자다워지고 어려지고 멋있어지고 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자르니까 얼굴이 더 작아보인다 ㅠㅠㅠㅠㅠㅠㅠ

 

이건 그냥 쥰님과 쇼상이 겹쳐보여서 한 캡쳐 1

 

이건 그냥 쥰님과 쇼상이 겹쳐보여서 한 캡쳐 2

 

이건 그냥 쥰님과 쇼상이 겹쳐보여서 한 캡쳐 3<<<<<ㅋ

 

아 진짜 예쁘다

 

 

 

처음 나와서 인사하는 입모양도 귀엽고 :-)

 

고개를 숙여도 예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검정머리일때가 확실히 더 하얘보이긴 하네.

여튼 이때도 정말 예뻤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의상이 너무 정신없어;;;;;;;;;;;;;;;;;;;;;;;

ㄱㅈㄸㄱ  같아<<<<<<

 

귀요미 입모양한 오빠 진짜 넘 예뻐서 버겁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꺄아악!!!!!!!!!!!!!!!!!!!!!!!!!!!!!!!ㅎㅎㅎ

귀여워 예뻐 깜찍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

 

:-)

 

요건 쇼상과 쥰님의 리액션이 너무나 똑같아서 캡쳐 ㅎㅎ :-) 

 

안웃어도 예쁘네 하...........

 

아니 우리오빠는 박수도 어쩜 이렇게 맨날 귀엽게 치냐며 ㅋㅋㅋ

T-TT-TT-TT-T

 

Truth가 9위라고 발표되자

미니스테에서 최강송으로 Truth를 꼽았던 오빠 웃으며 치키쇼~ 하는데 또 넘 예뻐서 ㅠㅠㅠ

 

아 진짜 예뻐 ㅠㅠ

 

아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아프다 이제 ㅎㅎㅎ<<

 

단순히 이 캡쳐만 보면 밧짱는 4년전 보다 지금이 더 예쁜듯 ㄷㄷㄷ<<

 

쥰님은 13년이 지나도 변하질 않는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영상보고 웃는 쥰님인데,

꼭 이때의 쇼상 모습을 보고 웃는 것만 같아서 ㅎㅎㅎ

 

난 이때 쇼상을 참 좋아라 하니까 ㅋ :-)

 

아 원러브가 08년이고 지금이 12년이라니 ㄷㄷㄷㄷㄷ

 

참 백옥처럼 하얗고 예쁘던 쥰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리 쇼상 너무 박력있게 뒤로 넘어가셨는데 정지화면으로 보니 귀엽네 ^^;;; ㅎㅎ

 

하................ 볼살통통 귀여운 쥰님

넌<< 14살인데 어쩜 그렇게 예쁘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머리색하며 변한게 없어보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상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고소공포증인거 알아효 ㅋㅋㅋ 그래도 진짜 표정에 너무 딱 보여서 :-)

 

으힠!!!!!!!!

말라깽이 밧짱 T-TT-T

 

그로기상태에서도 죽지않는 간지 ㅎ

 

맞아맞아맞아라며 그때를 떠올려가며 영상 보시는 쥰님

 

아 진짜 곤란하게 아름다우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없어질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예에에에뻐어어어어!!!!!!!!!!!!!!!!!!!!!!!

 

또 같은 표정 두님 ㅋ

 

둘만 팔짱껴서 완전 세트 :-)

 

14살 쥰님은 괴로워 보이는데 28살 쥰님은 너무 아름답다

 

14살 쥰님은 창백한데 28살 쥰님은 너무 빛이나

 

14살 쥰님이고 28살 쥰님인데 되게 비슷해??<<<<< 변한게 없네

 

14살 쥰님은 힘들어 죽을 것 같은데 28살 쥰님은 멋있어서 죽을것 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살 쥰님이 아니라 내가 죽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소리치고 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악!!!!!!!!!!!!!!!

 

아 진짜 예쁘다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지하게 들으며 생각하며 얘기하며~

 

근데 쥰님 손 주먹이랑 얼굴 크기랑 비슷해보이는건 내 착각인가?? ㅠㅠㅠㅠㅠ

 

그냥 넋 놓고 쥰님 감상 1

 

그냥 넋 놓고 쥰님 감상 2

 

그냥 넋 놓고 사쿠쥰 커플자세 관람<<

 

쥰님의 얇은 다리 감상;;;;;;<<<

 

럽쏘스윗까지 불러준줄은 몰랐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보니 정말 씬나구나

 

오빠들 자체도 넘 씬나해서 즐겁고

이렇게 둘이 보이니 또 너 씬나고 ^^;;

 

얏호~ㅋ<<

 

진짜 쥰님 밖에 안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노쇼아이바 완전 노리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1

 

헉 2

 

헉 3

 

헉 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봐도 이부분이 나는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헉 5

 

흔들려도 흐려도 헉 6

 

뒤에서 장난치는 다시 니노쇼아이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쥰님도 입찢어지게썽 ㅋ

 

아흙!!!

 

귀엽고 예쁘다 :-)

 

그냥 지나가는 것도 멋지다 하................

 

그리고 Face Down....정말 어쩜 이리 멋짐???????????????

검정색으로 다 맞춰서 춤추는 오빠들의 모습에 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찌다!!!!!!!!!!!!!!!!

 

가사에 맞춰서 머리를 움켜진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멋진데 난 이부분이 너무 또 귀여워서

 

반복 또반복 ㅋ

 

이부분은 또 되게 남자같이 멋져서

 

이것도 좀 빵 터졌다;;; ㅋ

근데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

 

오빠가 이렇게 씨익 웃고 지나가면 난 어찌해야할지 모르겠고 ㅠㅠㅠㅠ;<< ㅋ

 

와 쇼상과 쥰님 그리고 리다 팔근육봐 ㄷㄷㄷㄷ

아라시도 짐승돌??<<

 

중간중간에 뭔가 비트에 맞춰서 춤추는데 마치 클럽에서 춤추는 것처럼 보여서 또 그부분을 계에에속;;; ㅋ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상 랩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찌다!!!!!!!!!!!!!!!!!!!!!!!!!!!!!!!!!!!!!!!

 

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빠 또 박수 저렇게 쳐 귀요미 :-)

 

마지막에 휙 지나가는 앵글에서도 손흔드는게 귀여워서 :-)

 

아....정말 무대를 몇번을 돌려봤는데도

쥰님이 안나올때 빼고는 다른 멤버들이 어떻게 춤을 추는지 전혀 보지 못했다;;;;<<

사실 멤버들이 하나같이 다 예쁜데....

그렇게 아이바앓이 최고조를 달리고 있음에도 눈에 안들어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멤버들 춤추는 것 좀 보려고 계속 재생을 해도 또 눈이 쥰님을 따라간다;;;;

진짜 진.심. 너무 예쁘다 ㅠㅠㅠㅠㅠ

 

좀더 밝았어도 좋았을 것 같은데,

충분히 멋지고 먼가 어른스러워 보이면서도 되게 어려지셨고

쥬니어때 모습이라서 되게 낯익음에도 불구하고 생경하기도 하고

멋있고 나는 남자임 오라를 풀풀 풍기시면서도 정말 예쁘시다 ㅠㅠㅠㅠ

 

결론....은

머리스타일 바꾸고 되게 복잡해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your eyes는 이머리로 쟈켓 나오는거겠지?

샵사도 이머리?

 

무슨담무슨담 따져가며 얘기하는거 잘 안하지만...

쥰담들..........정말 다 불타오르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닌가?

 

여튼 난 그럼;;; ㅋ

 

 

 

엠스테풀버젼 봐야겠다 :-)

 

 

 

 

 

 

'Arashi > Arashi' 카테고리의 다른 글

Your Eyes + 쥰님 입소일 축하 :-)  (2) 2012.05.17
샵사로 메이킹 ㄷㄷㄷ  (8) 2012.05.10
으허유ㅠㅠㅠㅠㅠㅠ  (4) 2012.05.04
세븐넷 싱글 예약 끝;;;;;;;;;;;  (0) 2012.03.29
금주의 한마디 쇼  (2) 2012.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