史上最大 スポツ 大感謝 フェスティバル 2007

 

2주에 걸쳐 방송된 시야가레 기타지마 코스케편 中

쥰님과 기타지마가 이전 방송에서 만난적 있다는 얘기

 

 

처음은 아니예요

 

기타지마선수에게 완전 핸디캡을 준 상태에서 대결했어요

 

그래도 졌죠?

 

헤헷...이겨버렸어요 ^^aaaaaaaaaaa<<

 

ㅋㅋㅋ 쇼상의 놀란 리액션이 맘에 들어서<<

 

데헷..

여튼 두사람이 수영했다는 사실은 기억이 나는데 어떤 방송이었는지 생각이 안나서

하드를 검색;;;

 

20071225자 특방 사상최대 스포츠 대감사 페스티벌 2007(史上最大 スポツ 大感謝 フェスティバル 2007) 에서 였음.

그래서 다시 한번 보는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우리오빠 마른것좀 봐;;;;;;;;;;;;;;;;;;;;

 

특히 저 잘록한 허리좀 보라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또 미치게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밤비노 끝나고 머리기르는 상태라서

  

 이렇게 막 벗고 나와도 되나요<< ㅋㅋㅋ

 

상반신 똻!!!!!!!!!!!!!!!!!!!! 

 

 

 

 

 

 

진짜 남자가 어쩜 저래???????????????????????

지금은 조금더 살이 붙고 근육이 많을테지만 여튼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

 

 렌즈가 겉돌았는지

초점 없이 눈을 깜빡깜빡거리시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멍ㅡ하게 이부분만 계속 돌려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힘드셨음 ^^^^^^;;;

 

그래도 예뻥 ㅠㅠㅠㅠ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꺅!!!!!!!!!!!!!!!!!!!!!!!!!!!!!!!!!!!!!!!!!!!

이렇게 또 활짝 웃으면 진짜 내 심장이 죽을것 같아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에서 힘든 것 같다<<

 

 그 스윔수트 어서 벗엉<<<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쥰님은 정말 제대로 역삼각형 몸매인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리발 조금 연습해보고는 또 약간 우쭐 ㅋㅋ

 

남자 인어.... 언젠가 물거품이 되어 사라지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예쁘심b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힉 :-)

 

오랜만이다 블랙 아이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도 되게 예뻤네 밧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 리즈 시절이 2003-4라고 하지만

2007년도 왕왕왕 예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지스타일 언제 또 해줄까....??

 

예쁘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의에 찾 쥰님b 

 밑에서 아무렇게 잡아도 예뻐 ㅠㅠㅠㅠㅠㅠ

 

진짜 쥰님이 S라인인듯;;;

 

허리를 굽혔는데 접힐 뱃살도 없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이 힘내요!!

 

예쁘다

 

인어 그냥 인어 ㅠㅠ

 

옷!!!!!!!!!!!!!!!!!!!!!

 

좋아한다 :-)

 

악수하고

 

한마디 해도 되나요?

 

쵸ㅡ기모치이이이이이이!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타지마상은 지금이 더 멋진듯

 

 지금부터 수영선수는 금지 다메 안됨<< ㅎ

 

새초롬 이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겼엉 ^-^vvvvvv

 

 

 

아 흙 예쁘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 이후에는 역시 빠지지 않는 쇼상 코멘트!!

잉? 이때도 그랬어?????? ㅎㅎ <<<

여튼 쇼상도 왕시옷이지만 예뻐 :-)

 

 

 

하........................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이다.

 

 

 

 

 

 

 

 

VS에서 리액션 완전 귀엽고 예쁘던 쥰님이라든지

 

 

1등하고서 되게 좋아하던 쥰님이라든지

 

미친달에서 미치게 둘이서만 노는 사쿠쥰이라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스팅하고 싶은데

나는 콘서트 영상 보기를 거의 시작도 못한게 함정;;;

 

 

여튼 07년 쥰님에 하앍하앍<<<

:-)

 

 

 

 

 

'Arashi > Individu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짜 나이를 안먹는 니노;;  (2) 2012.06.24
생일 축하해 니노 :-)  (4) 2012.06.17
[Enjoy] vol.86 『やっと』  (0) 2012.05.02
120402 수수께끼 배틀 TORE!  (6) 2012.04.04
20120218-24 월간 TV  (7) 2012.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