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118 숙제군; 그들도 남자



영상출처: 자료박스,NinoHolic
어제 헤이티 포스팅 이후로 
며칠간은 자제하려고 생각중이었는데ㅡ
심각한 척도 못하게 하는 아라시;;;; ㅎㅎㅎㅎ

오빠들;;;;
진짜 남자였구나 ㅎㅎㅎ
근데 이 비디오가 작년에 말한 그 비디오??
작년 목표에 나온건 dvd라고 써져있지만;;; 그냥 같다고 맘대로 생각 ㅎㅎ <------!!!

데뷔해서 약 2년째되는 해에 빌린??
막내들은 아직 애기들일때라서 안보여줬나요??? ㅎㅎㅎ

니노가 비디오 빌려서 다시 보냐는 말에 가끔봐!!라고 강조 표현까지 해주시더니;;
이제와 잃어버렸다고 오리발 ㅎㅎㅎㅎㅎㅎㅎ
비디오 제공자 밧짱은 곤란하여 안일어나려고 하고
리다와 쇼짱은 불안 불안한 얼굴+ 웃겨 죽음 ㅎㅎㅎㅎㅎ
분명히 니노가 지상파에서 방송 가능한 정도에서 얘기하라고 했는데
심야 방송임에도 삐처리된 ○○계는 대체 뭐냐며 ㅎㅎㅎ

미소녀계?? 막 이런 생각하고 있었더니,,
대단한 이웃분이 이날 방청 다녀오신분의 레포를 찾아내셨음
 
아 진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최면술 얘기가 전부다 대본은 아닐꺼라며~
난 정말 니노의 센스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D
뭐 관계없지만 창고같은 쇼짱방 얘기는 재밌으니까 그냥 같이 둠 ㅎㅎㅎ

누가 아라시더러 초식계라고 했어 ㅎㅎㅎ
밧짱은 진짜 라이온이야 ㅎㅎㅎ



+)

하하하하
이웃님들 블로그, 들어가는 사이트 마다 쇼짱 앙앙으로 도배
>ㅡ<
진짜 예약하길 잘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골의 어쩔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다시한번 얘기하지만;;;
앙앙님 이건 정말 심히 많이 찍어내셔야 할겁니다 33333333333333



자 다음은 누굽니까,,

복근 3일이면 갈라지는 리다
이미 복근 만들고 계시는 니노, 만드는김에 같이 보여달라며;;;
복근따윈 필요없는 밧짱;;;
쥰군은 여자없이 혼자서 다시한번;;;;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