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쟈파멘 나내가미오죴소




이 영상 07.11.26 유민편
너 도도기니와
아~ 지근내마으미타고있자나
를 들을 수 있게 해주기도 하는 등등 한국팬에겐 더욱이나 아주 재밌었던 방송.

초반에 전혀 못알아듣겠다면서도 두번나온 어젯밤에 라는 말이 상당히 마음에 걸린듯 물어본다 ㅎㅎ
뜻도 모르면서 오쟈파메 나내가미오졌어를 주문외듯이 줄줄외는 쇼짱을 보며,,

게다가 계속 불렀다는 밧짱, 그리고 쥰군도 아는 듯한 소방차의 노래,,,
소방차가 이노래하는거 나도 본적이 없는데, 소방차가 일본에 진출도 했었나??라는 생각을 잠깐 하게 했던 부분,,,

알고보니 다운타운의 곳츠에에칸지라는 방송에서 'OJAPAMEN'이라고 어젯밤이야기를 가타카나로 써서 그대로 부른것 ㅎㅎㅎ

이 영상은 1996년 4월 14일 방영분,,,
방송자체는 결국 종영됐지만, DVD도 내는 등 인기는 아주 좋았다는 것 같다.

그래서,,,
아라시들이 잘 알고 있는 것 이었다 ㅎㅎㅎ
십년도 넘었는데 얼마나 불렀으면 뜻도 모르는 가타카나 투성이 노래를 그때까지 아직도 외우고 있었는지;; ㅎㅎㅎ
신기하다~


너무너무 뒷북이겠지만,
난 이 숙제군 자체도 거의 6~7개월 후에 봤는걸;;;
그냥 조그맣게 마음속 어딘가에 자리잡았던 의문 하나가 풀린듯한 기분;;; ㅎㅎㅎ



숙제군 출처: 공유클박
다운타운원출처:닷쩜님
 후출처: 산아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