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430 Ohno Discovery



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앗파쥬께써배앗파쥬께써배앗파쥬께써
흐흐흐~흐흐흐~흐흐흐~

너무 귀여워서 아무것도 설치되어있지않은 공부용 랩탑에 나는 이것저것 다 깔아서
배앗파쥬께써만 잘랐다는;;;

아 어쩌다 이말을 외우셨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죽겠어요 ㅠ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출처ㅣ siRo님 :)
↑↑↑오늘 디스커버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다 정말 한국말 배워주는건가요?
앞으로 다시 있을 한국 투어라던지 이런거 생각하고 있는 리다님이시군요 ㅠㅠㅠ
아 진짜 너무너무 예쁘고
귀여워 >.<

리다는 근데 진짜 발음도 좋고 후후훗


홍만짱;;;
진짜 부럽다
예쁜말 멋진말 좋은말 우리 리다님께 많이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