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쥰 "게츠9" 최종회에 니노미야 카즈나리 긴급 출연! 이치무라 마사치카 등의 호화 캐스트도 다수 등장


마츠쥰 "게츠9" 최종회에 니노미야 카즈나리 긴급 출연! 이치무라 마사치카 등의 호화 캐스트도 다수 등장

 인기 그룹 아라시의 마츠모토 쥰이 출연을 맡은 게츠9드라마 『여름의 사랑은 무지개 색으로 빛난다』(후지티비계) 의 20일 방송의 최종회에, 같은 멤버 니노미야 카즈나리, 배우 이치무라 마사치카, 마츠모토와는 첫 공연이 되는 후카다 쿄코등이 출연하는 것이 16일, 알려졌다. 두대의 대도구 담당이라는 뜻밖의 배역으로 등장하는 니노미야는「최종회에 나올 수 잇게 되었습니다. 촬영은 이제부터이지만, 즐겁게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의기를 담아, 마츠모토도 「최종회에 대단한 게스트 분들이 참가해주셔서 행복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과의 공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라고 기쁨의 코멘트를 보냈다.





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왕~
진짜 나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진짜 T상과 접점 없이 쥰님과만 만나는 그런 배역;;;;;;;;;
밤비노의 쉐프도 나오시고, 후카쿙도 나와.
뭐 햄릿에 많은 배우들이 나오니까, 산만할까 크게 걱정은 되지 않고
어떤 스토리가 될 것인가
궁금 :)

그러니까 과제하려고 일찍와서, 이 기사를 발견하고서 ㅋㅋㅋ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