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927 オリスタ



(다른 질문 생략;;;)
ㅡㅡ국립과는 내용도 바꾸어 갑니까?
마츠모토 그 부분도, 지금 절찬, 자세히 점검중이네요. 어떻게 할까 이야기 하고 있는 때.

ㅡㅡ그럼 마지막으로, 「앨범 『내가 보고있는 풍경』의 멤버의 솔로곡 가운데, 자신도 노래해보고 싶은 곡은 있나요?」(타이완・22세 여성)
마츠모토 역시, 『T.A.B.O.O』 네요. 앨범 처음부터 듣기 시작하면, 솔로에서 가장 처음 나오는 것이 쇼군이잖아요. 처음 들었을때부터 굉장히 좋아서. 그, 뭔가 이런, 몰두 하는 느낌(ゴリゴリしてる感じ)? (눈앞에 있는 사쿠라이를 보면서) <Get down>에서 나도 텐션이 올라가버려서. 꽉 잡혀버렸네 같은 부분이 있네요.

(여기서 사쿠라이 난입!)
사쿠라이 (입 앞에 X표를 만들면서, 작은 목소리로) 그 이야기는 타부로 부탁드립니다.
마츠모토 아하하하. NG나왔네(웃음).

의역, 오역 있습니다.;;
출처 : sterimaz


나온지 약 한달이 다 되어가는 오리스타를 이제 올리는 이유는..............
단지 잡지를 이제 펴봐서;;;;;;;;;;;;;;;
집에 주문만 해놓고 안펴본 잡지가 아직 산더미;;;;;;;;;<<
이 오리스타를 굳이 산 이유가 이포스팅 <-클릭
때문인데, 사쿠라이군이 난입해서 한 나이스한 코멘트는 한줄;;;;;;;;;
그것도 계속 하고 있던 타부라며 더이상 말못하게 하기;;;

이런걸 낚였다고 하는듯;;;;
라지만, 바로 앞 사쿠라이를 보면서, 겟다운에 같이 사로잡혀버린 쥰님 >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 표현력에 만족~

여튼, 뭔가 밀린 숙제를 해결한 느낌이고
쥰님은 멋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 목걸이 11월 아이돌 잡지들에서도 쭉 하고 계신건데,,,
대체 정말 하루에 취재 몇개를 하는건지;;;
하루에 몰아서 잡지 몇십개 한번에 다 촬영한다더니 진짜;;; ㅠㅠㅠㅠㅠ
피곤할텐데, 사진이 어쩜 그리 좀씩 다르고 다 잘나오지??
신기;;;;; ㅎㅎ

그리고 저 복습하자는 편집된 쥰님이 강아지 보고있는 사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을 보여주고복습시켜달라는!!!!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