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27 Junstyle


안녕하세요. 아라시의 마츠모토 쥰입니다.오늘의 오프닝은 Ne-Yo의 Beautiful Monster 듣고 계십니다.
그럼 바로 여러가지 딱 잘라말하고 싶은 것을 소개하는 저 딱잘라 말합니다에 갈게요.
라디오 네임 이치고 상.

저 딱잘라 말합니다.
이세상에 사쿠라이쇼군 보다 멋진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작년 어느날 한가해서 아무생각 없이 TV를 틀었는데
퀴즈쇼가 하고 있었습니다.
확실히 말해서 그때 까지 아라시에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퀴즈쇼를 보고 쇼군에 한눈에 빠져버렸습니다.
저는 그때 부터 계속 아라시에 푹 빠져 있습니다.
뭘 얘기하고 있어도 계속 쇼군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정말 쇼군이 좋습니다.
마츠쥰도 힘내주세요!

이상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이치고 상은 저에게 뭘 전하고 싶었던 것일까요 선전포고가 아닐까요 ㅋㅋㅋ
엄청 잘 전해진 것은 사쿠라이 쇼군이 좋다 라는 것이네요.
뭐, 지금 사쿠라이군 라디오 하지 않고 있으니까,
여기에 보내버려!라는 같은 기세였던걸까 라고 생각하는데
저한테 보고해서 저는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 라고 좀 생각합니다만, 선전포고라니까요 ㅎㅎㅎ
정말 Monster 네요.
이야 대단해

퀴즈쇼의 삐친게 좋았던 걸까요? 머리모양의... 어디가 좋았던 건지 궁금해하는데 
어디에 반한걸까요? 퀴즈쇼의. 계속 궁금해함
한눈에 빠졌다는건 얼굴일까? ㅋㅋㅋㅋ
아 이런사람있었어? 이런거?
뭘까요, 어디에 빠진걸까요? 진짜 궁금하신듯 ㅎㅎㅎ 나말고도 얘도 쇼상의 매력을 파악해버렸어;; 뭐 이런걸까;; ㅋㅋ <<
그때까지 아라시에 관심 전혀 없던거죠? 그러니까 본적은 있는거예요.
근데 퀴즈쇼에 나온 사쿠라이 쇼가 좋았던 거죠?

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감사합니다. 이치고상 감사합니다.
저도! 힘낼게요. 네 힘내시라고 사연 보낸걸꺼예요 ㅋ
이상입니다,

의역, 오역 있습니다.
출처 : tudou 




아이고 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야맘바 아라시 봤을때 만큼인지 아님 그때 보다 더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너무 웃김 ㅎㅎㅎ

토키오x아라시 정월 특방 영상 찾다가 어떤 언니가
오늘자 쥰스타일을 翔潤 이렇게 해서 올려놨길래,
뭐지????????????????????? 라며 들어봤더니...

아 정말 너무 웃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코노ㅋㅋㅋ 이치고상이 뭘전하고 싶었냐 하면,
이건 쥰님에 대한 선전포고라고 생각함.  쥰님도 힘내시라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 쇼상 이렇게나 좋아하니까 쥰님 긴장하세요.
뭐 이정도?? ㅋㅋㅋ

쥰님 추임새랄까도 웃겨죽겠고,
쇼상 좋은거를 왜 쥰님한테 보냈는지도 웃겨죽겠고,
이거 굳이 뽑아서 읽어주는 쥰님과 스탭들도 웃겨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웃어서 정말 눈물이 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가야 하는데 이거 파일 추출하고 늦어서 해석은 못하지만;;;
이따가 꼭 해야지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 하지 말고 긴장하세요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rashi > Individu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CM] エリエール + Water かんでも、かんでも編 30秒  (0) 2010.12.01
[CM] NEW エリエール + Water  (4) 2010.11.30
리다 in NY  (0) 2010.11.27
생일 축하해요  (2) 2010.11.26
인간미 없는 사람  (4) 2010.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