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127 히미쯔





지난주부터 궁금했던 VIP ROOM의 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쥰님왜 향 맡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노 통역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 ㅎㅎ




요시타카 유리코 4차원인게 귀여움 ㅎㅎㅎㅎㅎㅎㅎ
볼매인듯 :)
근데 아라시들이 더귀여움 >ㅡ<!!!!!!!!!!!!!!!!



쥰님 짜증나는것 같은데 그래도 잘 받아주신;;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좀 쓸데없는거 계속 물어보고 그러는데;; 그러지 말아야겠다;; ㅎㅎㅎ
근데 쇼상은 자기집 얘기할 때는 거기가 목적지라서 얘기꺼내시나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 최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상이 오늘 다웃긴듯;;;;
나도 진짜 아라시 키우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섯명이 무리면, 쥰님이라도;;;;;<<
근데 쥰님이랑 니노도 보여줘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마네킹이브 쥰님 진짜 제일 멋있었는데 캡쳐가 하나도 없네.......;;;ㅎㅎㅎ
히미쯔아라시짱의 파급력인지 쇼짱의 파급력인지 여튼 대단함;;;;
코타로 잘 보았니?
후디는 좋은거니까 앞으로 추울때는 꼭꼭 잘 입도록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