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0709- 티비지들



여름의 결의 표명 좌담회

MJ  드디어 찾아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린 아라시의 여름이. 도중, 비는 기간은 있지만, 2012년 1월까지 계속되는 항례의 롱 투어 시작입니다. 시작해버리면 눈깜짝할 사이라, 새해를 맞이해서도 라이브에서 바로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서... 어쨋든 와주시는 여러분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SS  짝짝짝~. 완벽하네요. 굉장해. 달리 말할 것이 없네요.
MJ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자, 그럼 오늘은 이걸로 끝!?
NK  그래도 뭐, 돌아가기전에 말이죠. 투어 중에 나 밖에 할 수 없다 라는 것을 이야기 하고 싶은데요.
SS  알려줘 알려줘!
MJ  해줘 해줘!
NK  모두 생일을 축하할 수 있네요. 실은 4명의! J(=마츠쥰)가 8월 30일로, 리다, 아이바상이라는 것으로, 마지막에 쇼짱 생일까지 축하할 수 있는 거네요..
SS  엇, 나, 할 수 있었나?
MJ  엄밀히 말하면 쇼군의 생일 조금 전에 끝나버리지만.
SS  이야, 역시 딱 그날이 아니면 의미 없으니까 말이야.
MJ  그럼, 저도 사양할게요~.
NK  뭐야 모두~ 마음이 중요한거죠! 저는 축하할꺼예요~
SS  미안미안, 4명의 생일이 돌아올 정도로 장기간의 투어를 할 수 있다는 것, 굉장한 일이네.
OS  (조용히)그래서, 결국 투어 언제까지 였지?
SS  1/15일까요. 내 생일 10일전도 전에 끝나서. 나 미묘~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었어요.
OS  아, 그런가. 뭐 이번 투어도 무사히 보내고 싶네.
NK  역시 오노상
SS  응~ 진부하지 않아
OS  잘 자로, 잘 먹고,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않도록 해서, 보내갑시다! 술도 기분만으로 절제하는 편이 좋을지도.
SS  주의해갑시다. 180일이라는 장기간이지만, 완주를 마친 181일째에는 어떤 경치가 펼쳐져있을지가 지금부터 기대됩니다. 해도 바뀌고, 지금은 전혀 상상할 수 없지만, 투어를 통해서 성장해갔, 가는 아...(라며 말을 씹어서) 이상입니다!
NK  감사합니다(웃음)
AM  역시 즐거움이 길게 이어진다는는거 좋네. 모두가 하나가 되어 해갈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NK  단순히 즐겨주길 바라네.
MJ (갑자기 톤을 바꿔서) 그래도 말야, 아라시 아라사(around 30)죠? 정말 즐겁게 해드릴 수 있나요~?
NK  제가 들은 것에 의하면, 이번에도 굉장히 재밌다라는 소물이...
SS  소문이죠? 반신반의네.
MJ  굉장해? 본적 있어?
NK  저는 좀 6월에 막 릴리즈된 DVD를 봐서. 그것도 굉장했으니까.
AM  그럼 나도 사지 않으면!
MJ   음, 근데 아라시가 5명이었나? 이름, 전부는 모르겠네.
NK  5명은 어렵네. 적어도 4명이라면 외울수 있는데...
MJ  그래도, 그 "동물이랑 사이 좋은 애"는 아는데 말야.
NK 아~, 나가노상 말이지(웃음)
AM 나가노상 말이지. 좋은 사람이더라고~
SS 아이바상이 답을 하면 어떻게합니까~. 어쨋든 이 기상을 소중히,  와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의역 오역있습니다

쇼상 가고싶어요 저도 가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 칭찬은 역시 쇼상 bbbbb ㅎㅎㅎ
쇼상이 생일안한다니까 쥰님도 안하겠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 <<


다 떠나서 정말 리다의 말이 이번처럼 와닿은 적도 없을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건강히 무사히 투어를 해나갈 수 있도록. 잘 자고, 잘 먹고,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술도 절제하고 건강챙기면서!!!!
진짜 건강해야해요!!!

예쁜이들 T-TT-TT-T

여름과 관련된 10문 10답

1. 여름에 먹고 싶은 것이라고 하면?
진짜 뻔하지만 중화냉면


2 "여름"이라고 들어서 떠오르는 아라시 곡은?
여름의 곡은 너무 많아서, 이거 라는 것이 떠오르지 않음

3. 직감으로 답해주세요. "여름"이 붙은 단어라고 하면?
딱 머리에 그려진건 여름 마츠리. 올해야말로 가고싶은데..

4. 당신이 이미지하는 여름의 풍물시라고 하면?
하나비. 이야, 최근에 보러간적이 없네요. 매년, 국립(콘서트)에서는 보고있지만(웃음)

5. 올해 여름에 하고 싶은일, 기대하고 있는 일은?
역시 콘서트네요. 제게 있어서 이것이 여름 제일의 즐거움이기 때문에. 하지만 올해도 콘서트를 "할 수 있다" 라는 것에 우선 감사하지 않으면 안되네요.

6. 여름에 피는 꽃이라고 하면?
해바라기밭이라는 곳에 가본적은 없지만, 쨍쨍 내리쬐는 태양 아래서 해바라기가 쫘~ㄱ하고 펴있는...그것이 제 여름의 꽃의 이미지

7. 여름은 당신에게 있어서 어떤 계절인가요?
예전에는 생일이라는 있었지만, 지금은 콘서트의 계절이네요.

8. 여름에 간다면 산인가요? 바다인가요?
어느쪽도 우열을 가릴 수 없네요. 산이라면 차고 가는 것이 아니라 산에 올라 푸르름을 맛보고 싶고. 바라다면 헤엄치네요. 아니면 잠수(스쿠버다이빙??)하네요.

9. 당신이 좋아하는 여름의 패션 코디는?
비치샌들이네요. 올해는 ??가 강한 비치샌들을 샀기때문에, 이거에 데님과 티셔츠를 맞춰서 입을 생각입니다.

10. 아라시의 "여름남자"는 누구라고 생각하나요?
모두가 아닐까요. 여름부터 시작되는 콘서트 투어를 향해 있는 모습을, 지금 보고 있으니까요.


나도 마츠리 가고싶은데....나랑 갈래요?? ㅎㅎ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곡에 대한 멘트들은 제대로 잘 안보여서 그냥 패스;;;
제대로된 스캔본이 필요함...ㅠ






아이바 마사키에 대한 러브도


사쿠라이가 선물에서, 마츠모토가 본인 출제퀴즈에서 포인트 겟! 오노는 닉네임으로 선택되고, 본인 출제 퀴즈의 추가 퀴즈에 정답을 맞춰 2♥ 겟.

「토라상(호랑이군)이라는 닉네임이 상당히 마음에 들어서 바로바로 골라버렸어요(웃음) 」라는 아이바.









마츠모토 쥰에 대한 러브도



닉네임에서 아이바가, 선물에서 니노미야가 마프모토 애(愛)를 보이고, 본인출제 퀴즈에서 사쿠라이가 정답을 주장하는 것도 바래지지 않은채....

니노미야애와 마츠모토애의 커플은 아이바, 니노미야, 마츠모토라는 같은 멤버에. 혹시... 마츠모토와 니노미야의 상사상해도가 가장 높을지도!?









니노미야 카즈나리에 대한 러브도



닉네임에서 마츠모토가, 선물에서 아이바가 니노미야애를 피로하고, 동점 1위에. 퀴즈는 4인 모두 오답.

마츠모토가 붙인 닉네임 "Mr. 숄더백"에 대해서 아이바는
「아, 최근 애용품인 하얀거 말이지」라고 은근슬쩍 "니노미야애"를 어필하는 장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노 사토시에 대한 러브도



오노의 본인 출제 퀴즈에 「라지콘!(무선원격조정헬리콥터)」라고 즉답한 니노미야를 누르고, 마츠모토가 선물과 닉네임 아프로치로, "오노애"의 강함을 자랑하는 결과에.

게다가, 실은 오노가 산 라지콘의 색(파랑)까지 맞추고 있어. 퍼펙트 달성!









사쿠라이 쇼에 대한 러브도



닉네임에서 오노가 포인트를 벌었지만, 마츠모토가 선물과 본인출제퀴즈에서 2♥를 획득.

닉네임에서 「이케멘」으로 사랑을 가지고 명명한 니노미야는 「절대, 내가 뽑힐수 알았는데 말야~」라고 패스 당한 것에 아직도 납득이 안가는 모습









쇼상 닉네임
1. 제로상 -오노
2. 이케맨 - 니노미야
3. 쇼냥 - 아이바
4. Mr. 폴로셔츠 - 마츠모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쇼상 의 본인출제 문제
일요일에 스니커즈를 샀습니다. 몇켤래 샀을까요?

일요일에 스니커즈를 몇켤래 샀을까요?

MJ 2켤래
AM & OS  3켤래
NK  1켤래

SS  2켤래. 네, 마츠모토군 정답입니다! 축하드립니다
MJ  무슨 색을 샀나요?
SS  음~~ (라이브)리허설용의 검정색 하나랑, 조금 데님같은 소재 하나. 일하는 용과 프라이벳용이네요.
 

쥰님의 본인출제 문제
어제 입은 티셔츠는 무슨색일까요?


MJ  어떻게 할까? 어제...
SS  저요! 일본식!(和食와쇼쿠)
MJ  어제, 내가 입은 티셔츠는 어떤색일까요
SS  에~, 그쪽?
NK  사쿠라이상의 손짓이... "和色(色색 발음이 쇼쿠;;)였던거죠?
SS  응, 和色와쇼쿠(웃음)
OS & AM  폭소
OS  흰색
NK  노랑색
AM  그레이
SS  和色와쇼쿠
MJ  네네, 和色와쇼쿠말이죠(웃음). 정답은 파랑입니다.
SS  딱잘라 내가 정답이네(웃음)

마츠모토와 사쿠라이의 깊~은 "신뢰애"를 느낍니다.

맙소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잡은 두손봐 ≥▽≤!!!!!!!!!!!!!
빨리 주문하지 않으면!!! << 이미 했음;; ㅋㅋㅋ


최근의 마츠모토 쥰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MJ  괜찮아. 모두 표현해봐
SS  한마디로는 표현할 수 없네...
MJ  고맙네요. 고맙지만, 그걸 굳이 한마디로 하면
전원 계속 고민중
MJ  어떻게할래? 그만할까? (웃음)
NK  안그만둬!
AM  조금만더 기다려!
SS  모즈쿠! 좋아하지.
MJ  좋아하네. 식초의 맛이 좋아
SS  "마츠쥰 이라고 하면" "모즈쿠"라고 답하는거, 나밖에 없겠지~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翔さんのこのままもっとの中の僕らだけに分かるような合図か、もずくだとかwwwwwwwwwwwww <-

NK  쇼짱은 뭐지
MJ  배달. 전날부터 뭘 주문할지 생각하잖아. 배달에 대한 모티베이션이 장난아냐(웃음)
OS  ...신문. 나도 보여줘
AM  가방이 완전커!(웃음) 그래서 다양한 음료수가 나와
NK  또, 쇼짱은 여름에 한번 샌들을 신기 시작하면 매일 샌들만 계속 신네
MJ  스니커즈라든지, 다른 신발은 안신네. 쇼군에게는, "해수욕 개장"같은 "샌들 개장"이 있어(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S  그렇네. 근데 나, 올해는 스니커즈 샀으니까
NK  아직 안열린거야? 쇼상이 샌들을 신으면 벌써 여름인가 라고...
SS  올해는 샌들에 스니커즈를 사이에 끼워갈꺼야! 뭐, 하지만 9:1로 샌달이겠지
전원  대폭소 


해수욕 개장 시기 같은 샌들 개장시기가 있는 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기다 ㅎㅎㅎㅎ :_)

아라시 근황정보 by 쇼군

마츠쥰-> real time 근황입니다~
바로 지금, 메일이! 마츠쥰이 보고싶다고 했던 영화 DVD를 제가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빌려줄게 라고 매니저한테 맡겨두었어요. 그게 전해진듯 해요.
「잘 받았습니다. 고마워요 」라고, real time의 근황(웃음) 

출처 : 사진속

T-TT-TT-TT-T 맙소사...
잡지에서마저조차 이렇게 달콤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 <<
조각컷들도 다 재밌고 :-)



 


'Arashi > Arashi'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츠모토 군에게 사쿠라이 군이 무의식중에 공감!  (0) 2011.07.11
110708 오리스타 :-)  (0) 2011.07.08
What's Android™ au?  (2) 2011.07.04
[album] always  (0) 2011.07.02
[album] 虹のカケラ ~no rain, no rainbow~  (0) 2011.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