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711 Date FM 아라시

 

출처 : yt_


相葉ちゃん!!お帰りなさ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건강하게

밧짱이 춤을 제대로 소화할것인가!! 가 콘서트의 눈여겨볼 곳 중 하나가 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무가 다 뒤쳐진 밧짱 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서 보고싶어.....오사카....T^T  더가고시퍼져썽;;;;
국립이 빨리 발표나야;;; 국립이 되면 티켓 안사도되니까<<
오사카....를 사든지 ㅡㅡ+++ 삿포로를 사든지....orz

유-짱은 형아가 보고싶어하던거 홀랑 가지고 가서 집에가서 보고 그러는거 하지말아요;;ㅎㅎ
그래도 우리 맘좋은 아이바씨<<는 가져가라고 해준거고 :-)

오늘은 쥰님이 진행 ㅎㅎㅎㅎ 귀여워 ≥▽≤!!!!

사투리 맞추는거 진짜 재밌는듯
오-바-가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곀ㅋㅋㅋㅋ
왼쪽 치쿠비에 털 한가닥 키우고 있는 밧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토노하에서도 맨날 리허설 하고 있다는 쇼상~
정말 모두 건강하게 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