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908 VS아라시


백년만의 레귤러;;;;;;;; 감상이랄까;;;
그동안 밀린 레귤러를 볼까... 했더니 8월 말부터 본게 히미쯔 밧짱이 쇼상 데리고 치바간 거 정도;;;;;;;; ㄷㄷㄷ
히미쯔는 그냥 손이 안가고 <-
vs랑 시야가레를 봐야지 하다가 쥰님의 큰 활약(...)이 있었다던 저번주 vs부터 보기 시작하는데;;;

여러의미 좀 많이 놀랐음;;

아라시 손놓고 있는건 아니고 다만 레귤러를 소홀히 했을 뿐인지라;;

밧짱 예쁘고 T-TT-TT-T
쥰님 예쁘시나 머리 빨리자라고;;
쇼상 살 빠지신것도 아는데...


삼단접기 감상 T-TT-TT-T
예뻐........b

리다 바지 귀엽 ;-D

좋은 자리 배치인데, 안잣슈분들 앉은키가 큼;;;;;;

이날 참 뭐가 많네 :-) 하는데

볼링도 같이 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이쿠!

b

핀볼러닝게임을 망하신 쥰님을 북돋고자 빨간핀 잘 쓰러뜨리는 쥰님을 얘기하시는 쇼상인데...

쥰님은 입이 삐죽 거리시며;;;;;

그런얘기 하지말라며 부담스러워하심 ㅋㅋㅋㅋㅋㅋㅋ

형들도 함박 웃음 :-)

그래도 끝까지 용기를 주는 쇼상. 우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힛~

빨강인 쇼상은 보라를 들고 보라인 쥰님은 빨강을 드는 훈훈한 장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히 그냥 뿌듯하더라는 ㅋㅋㅋ

내가 다 안타까웠음;;;;;;

아아앗 쥰님 집에 간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니노는 대단해 ㅋ 뭐든걸 그냥 보고 말하지 않음;;

쥰님은 깔끔하게 1개;;;;;;; 한숨소리가 막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음 ㅋㅋㅋ

하지만 또 위로 해주는 쇼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시종일관 훌륭했음 :-)

상다팀 빨강핀 쓰러뜨리는자 쇼상은 무너지고 다 일어섰는데, 쥰님은 이미 포기한듯 ㅋㅋㅋㅋ

머리 밀면 되나욤;;;;;;;; (그래도 예쁠텐데;;;)

피부색 차이봐;;; ㄷㄷㄷ

한화면에 좀 잡아주지;;; 쥰님 너무 자신감에 차있는데, 저러다 또 쓰러뜨리면 어쩌려고 그래???? 라고 막 걱정;;; ㅋ

상대팀이 쓰러뜨리고, 쥰님이 기뻐하며 달려나가는걸 분명히 확인했는데

쇼상은 정면만 보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왜????????

이렇게 시끄럽게 껴안고 하이파이브하고 사람들이 다 보며 웃는데


쿨한척 하시는건지 애써외면하시는건지;;; 여전히 한분은 정면만 보고 계셔서 좀 많이 웃겼다는;;;;;; ㅋㅋㅋㅋ

정말 코인타워 빼고 다 져서;;;;

계속 MDA하시는듯;; ㅋ

화내도 예뻐 >_<!!!!!!

니노 귀엽 ㅋ

운명의 시간인데...내 눈이 이상한가?
왜 쇼상 앞 난간 아랫부분은 보라색이지???? ㅋ

결국 쥰님이

요자세로

왘!!!!!!! ㅋ

출처 : Enjoy Jun Box

원래 몇장만 올리려고 했던건데;;;;;;;;; 수십장이 됐네;;;
여튼 재밌었다 :-)

VS가 제일 꾸준히 재밌는듯!!



_M#]

'Arashi > Regul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프다TTTTTTT  (4) 2011.10.20
110915 히미쯔 :-)  (2) 2011.09.16
헉;;;;;;;;;;;;;;;;;;;;;;  (2) 2011.08.20
110811 '-'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4) 2011.08.13
110609 VS아라시  (0) 2011.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