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915 히미쯔 :-)

백년만에 실방 달린 히미쯔;;;;;;; T-TT-TT-T

31일 로케소식 들은 날부터 기다려온 방송. 오모테나시이길 그렇게 바랐지만, 게스트로 나나짱이 목격되어 ㅠㅠㅠㅠㅠ
근데 티비지에서 두분이 또 결혼식 턱시도 차림인거 보고 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
생각해보니 8월 30일 바뀌자마자 쇼상한테 생일 축하 문자 받고,
당일은 VS촬영으로 하루종일 같이 있고, 그 다음날은 이 로케하느라고 하루종일 같이 있고 우와 좋은 생일 보내신듯 ^^;; ㅋ <-




시작부터 화면이 꽉차는게 아주 훈훈훈훈b

여름에 여름다운거 했냐는 쇼상 질문에 암것도 안했다는 쥰님. 쇼상은 밧짱의 오모테나시로 재밌었다고, 스모튜브 다시 타고 싶다며

은근 슬쩍 권하셨는데...

쥰님 웃는 얼굴로 거절 하셨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체왜요!!! ㅎㅎ 겨울에 두분이서 온천이라도;; ㅋ <-

이건 뭐 그냥;;;;;; <-

쨘!!!!!!!! 여기서 부터 다시 배경음악  One Love로 자동재생;;
정말 색깔도 어쩜 이리 딱 잘 맞추셨냐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 이런모습을 방송에서 다시 볼줄 몰랐는데ㅡ

쇼상 쥰님 딱 어울린다고 칭찬칭찬 ㅋ

이런건 참 움짤로 만들어야하는데 T-TT-TT-TT-T
아흥 새침새침 예쁨예쁨

쥰님도 쇼상, 집사님이야말로 잘어울린다며 칭찬칭찬 ㅋ
후지드라마 TBS에서 선ㅋ전ㅋ

으이그!
둘다 멋져욤 :-)

:-)

아 진짜 넘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쥰님과 쥰님이 뭐만 하면 빵빵터지는 쇼상~

옆에봤다 앞에봤다 아흑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봐봐~

보고서

쇼상보기 >_<!!!!!!!!!!!!!

이걸 어째라는 쥰님과 함박웃음 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들이 한가득 ㅎ

쥰님 도전!


진짜 도묘지인줄 알았음;;;;; ㅋㅋ 아 도묘지 그립네;;;오랜만에 꽃남 보고프다~

도묘지도 땡!

나란히 팔짱낀게 예뻐서 :-)

쥰님 접시에 음식 담기 도전

아흥 채식주의자 쥰님 ㅋㅋㅋㅋㅋㅋ 샐러드 담을때의 모습이 또 예뻐서 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MG!!!!!

콜라겐 담뿍 라면 드시는 두분.

변태;;;;;;라는 건 creativity가 있는 사람  

속이 깊고 creativity한 사람 이라는데 왜 난 정말 쇼상만 떠오르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쥰님 진짜 궁금+신기해서 물어봤을듯 ㅋㅋ

사쿠라이군도 변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감이 참;;;;; ㅋㅋ

대답을 시무라상의 와타시가헨나오지상데스;;; 같이 ㅋㅋㅋ 아 진짜 많이 웃었;;;

자막에 없지만 우치노쇼상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치노쇼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칭찬해주세요 라는 쥰님 ㅋㅋㅋㅋ

ㅋㅋㅋㅋ 혼자 대답하고 혼자 츳코미 ㅋㅋㅋㅋㅋㅋㅋ

쥰님은 또 아주 즐거우신지 다리들고 웃으셨 ㅎㅎ

그대가 즐겁다면 :-)

아 진짜 배야;;;;;;;;;;;

도M의 아라시;;;;; ㅋㅋㅋ

나나짱이 어른의 여성이 되고 싶다고주문한 덕에 좋은 것 많이 봤어욤 ㅎㅎ :-)

두사람이 마네킹 같이 나온게 얼마만이지?????????? 다섯명 이후로 처음인가 ㅡ,.ㅡ;;;

그냥 둘다 보자기만 두르고 있어도 예쁨 :-)

똑같은 타이밍에 넘 기분 좋게 웃는 웃음~

쇼상 저번 흰바지 코디에 넘 큰 상처를 입으셨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정도야 뭐;;; ㅎ 무난 ^^;;;

아 쥰님 옷 진짜 깔끔하고 예뻤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게 체크도 3종류


머리가 길어서 그런가 타이가가 셔프를 많이 입어서 그런가, 이 캡쳐만 놓고보면 작년 타이가 시절과 구분 안갈듯;;; ㅋㅋ
여튼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미

무난

이렇게 예쁨에도 시작된 시련;;;;;

아 진짜 예쁜데;;; 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도 감아보고

아늬 쇼상도 게닌들도 다 선택됐는데;;;

정말 믿을 수 없음;;;;;;;; ㅋ

귀엽고 예쁘고 오래나와서 좋지만,

그래도 오빠 또 널부러졌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예쁘게 입었는데도 이렇게 남으면 정말 쥰님 진심으로 고민할듯;;;;;

나온 사람들 취향이 다 이상해 정말 ㅡ,.ㅡ!!!!!!!!!!!!!!!!!!

쥰님한테 기라기라를 원하는것도 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티커 붙이라고 쫙 뻗으며 기다리는게 또 넘 예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엔 기라기라하게 간다고 선언했는데,

맙소사 그 다음이 마네킹 파이브 스페셜이야!!!!!!!!!! 아왜!!!!!!!!!! 이런 운명의 장난;; ㅋ

요코하마에서 14일에 촬영한 스페셜
다섯명 진짜 오랜만이다. 7시부터 10시까지 전세냈었다고 하던데ㅡ 기대기대

근데 쥰님 또 모자 쓰셨네?????? ㅎㅎ
쥰님 이런면이 그냥 귀여움 :-)

아니 리다는 왜 밥을 먹나요 ㅎㅎ

마사니노~

이상의 데이트 장소여서 그런가;;; 요코하마에서 꼭 이기신다는 결의의 쇼상 ㅋ

아아아아아아아아아////////////////// 오늘 마네킹의 영향입니까?
이러지말아요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에 완전 진심으로 한 코디네이트 대결이라는데... 이건 그냥 광고용인지
아님 기라기라 충고를 받아들여 기라기라로 가셨을지 궁금;;;;;; ㅎㅎㅎ

그냥 쥰님의 섬세한 마음에 상처받지 않는 방향으로 갔음 좋겠다는;;;;;
기대기대기대기대 :-)

이제 오사카에서도 투표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ㅎ

이번주 일요일부터 인터넷 투표!!!!

근데... 18일부터 부타이 발표 아님???? 나는 전화할 일이 없으니까 뭐 그렇다 쳐도 아........................ 언니들 많이 바쁘겠다
하긴 나도 티켓 알아봐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어떤 옷들인지 보고픔 :-)

근데 10월 20일 방송은 너무 멀~~~~다




 

'Arashi > Regul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1020 마네킹 파이브 스페셜!  (2) 2011.10.24
슬프다TTTTTTT  (4) 2011.10.20
110908 VS아라시  (2) 2011.09.13
헉;;;;;;;;;;;;;;;;;;;;;;  (2) 2011.08.20
110811 '-'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4) 2011.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