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vol.81 『감사』


얏호~이.

추워졌네...
감기 걸리지 않았으려나?

이 1개월은 어떻게 보내고 있었나요?

저는 일주일의 대부분을 같은 장소에 다니며, 연극을 하고 있었습니다.
5년만에 연극 무대에 선. 굉장히,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o^)
매회, 느끼는 것이나 분위기 다른 안에서 스스로가 어떻게 연기를 할 것인가,,, 여러가지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얼마전, 전 스탭으로 뒷풀이를 했습니다만, 모두 충실한 얼굴을 하고 있어, 최고로 즐거운 현장이네 라고 다시 한번 생각했습니다.
신지를 연기할 수 있는 것도, 앞으로 3번.
저 자신에게 새기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11월 이라고 하면, 역시 싱글을 낸 일이네요(^-^)/
미궁러브송
저는 좋아하네요(^o^)
연말에 다시 노래할 수 있는 기회도 있기때문에, 기대해주세요~

그리고그리고
일본의 아라시 포켓판을 구매해주신 여러분, 와쿠와쿠학교때에 챌리티에 참가해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마음, 전해졌다고 생각합니다!
혼자서는 큰 일은 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앞으로도 제가 할 수 있는 것을 모두 함께 해나갈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을.
정말 추운 계절이니, 부디 몸을 소중히...

올해도 앞으로 한달
석달은 레귤러 방송에 더해, 연말방송, 연극에 드라마, 홍백가합전.
나도 달린다구~~(^-^)/

의역, 오역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