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세븐 4-6화 대충 캡쳐;;;;

3화부터 캡쳐해놓은건 어디간거지;;;
대충 4화부터 몇장;;; ^^;;;<<

보지도 않고 슉슉

내가 아프리카 다녀오니 슌타로는 티슈끼우기 달인이 되어있고;;;;;;;; ㅋ

보지도 않고 상자에 던져넣기 bbb

으헝 너무 예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촬영 현장이 진짜 저렇게 즐거울 것 같기도 하고 :-)

아우 이 슌타로오오오오오!!!!!!!!!!!!!!!!!

어설프게 벨 누르는 슌타로 + 다시 주머니에 꾸역꾸역 손 넣는 슌타로가 너무 귀여워서 T-TT-TT-TT-T

크헝!!!!!!!!!!!!!!!!!!!!

오빠님은 뒤집어봐도 예쁘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 나 이거 기절하는줄 알았네 << ㅋㅋ

에이타 뭐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두라는 슌타로가 더귀여우어어어어!!!!!!!!!!!!!!!!!!!!!!!!

이런 예쁜사람을 두고 가는 닛타는 정말 대인배<<

그냥 이끼<<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슉 슉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최고의 장면bbbb

선배들 다 일하는데 슌타로 혼자 농땡이에 또 귀여워서 >_<!!!!!!!!!!!

으헝 T-T

바로 수사의뢰하는 마카베 류에 깜짝 ㅎㅎ

날아다니는 슌타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쟁이 슌타로 출동!

으헝!!!!!!!!!!!!!!!

멋있고 액션에도 능하면서 귀여움을 놓지 않는 슌타로에 흠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

피는 안보이는데;;; 열받은 슌타로

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위치가 딱하고 켜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멋진 액션을 이따위로 밖에 캡쳐하지 못해서 미안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스 캐치 :-)

으힝 :-)

쳐보래서 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쥰님 진짜 빡! 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이즈미상 아파서 웃는다에 100원<<



으헝 진짜 예쁘다 T-TT-TT-TT-T
재밌드아!!!!!!!!!!!!!!!!!!!!!!!!!!!!!!!


7화도 재밌길 바라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슌타로 힘내 :-)


'ラッキーセブン' 카테고리의 다른 글

[ラッキーセブン] 제 2화 줄거리  (2) 2012.01.20
럭키세븐 시작 :-)  (4) 2012.01.17
[ラッキーセブン] Interview 마츠모토 쥰  (2) 2011.12.28
럭키세븐 :-)  (0) 2011.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