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123 아라시의 숙제군


우선 웃어야한다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아라시 오늘 홍백발표난사람들 맞냐며,,
앞부분 많이 놓치고 아기인것처럼 말하는데부터 봤는데 ㅠㅠㅠ
다운받아 다시보니 오늘 정말 대박이었다 대박 ㅠㅠㅠ


이분들 30분동안 시시한일만 했지만
사실 앨범 140만장 정도 팔고, 연간 싱글 초동 1~4위까지인 분들이라며;;;

오늘 카라영상이 숙제군에 나온다는 투의 기사가 잘못;;; 퍼져서
실시간 방에 사람이 엄청 많았었다;;; 신기신기 ㅎㅎ
공교롭게 이런 엄청나게 웃긴 기획을 한 날이라서, (뭐 스타킹을 쓰거나 치쿠비를 보이거나는 하지 않았지만;;)
뭐 이런애들이 다있냐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아라시에 빠진사람이 많을까봐 살짝 걱정;;;ㅋ
나만의 아이돌;;;이었던적은 없지만, 이제는 정말 두려움 ㅎㅎ

멀쩡하게 등장했지만,,
특방에 엄청난 투자를 한 결과 오카네가나이 스페셜!!
예~!!!
난 게스트 없이 오카네가나이 스페셜이 가장 좋음;;; 단 편집은 필요하지만,
이번에는 시간이 딱딱 정해져있어서 정리가 알아서 되기 때문에 정신이 없거나 그렇지는 않았다.

+)
이번편 일본에서도 평이 굉장히 좋음;;;
인상적인 코멘트 몇개 ㅎㅎ
이런 시시한것 하고있는 것이야말로 아라시;; 
NHK에서 이방송보고 홍백 출장 다시생각하면 어쩌지 ㅎㅎㅎ
오랜만에 다들 폭소했다고 아라시에 감사투성이 ㅋㅋ


처음은 미모의 아라시를 피로ㅡ

무사의 말로 창피한일 이야기하는 주제,
다들 밧짱을 찌를기세 ㅎㅎ
오버쟁이 아라시들

ㅎㅎㅎ
오스기와 피코 흉내 다들 너무 잘냄~
다리사이에 살포시 얹은 손과
이 뽀롱퉁한 표정 ㅎㅎ

그리고 대박주제 아기가되어 자신의 어필포인트 얘기하기.

다들 하라니까 군말없이 하긴하는데
무언가 삶의 회의같은 것이 행동에 베어있음 ㅎㅎ
자동으로 턱받이, 모자, 쭉쭉이?? 착용
리다의 어필 포인트,,
히야케;;; 까맣게 탄피부 ㅎㅎ
ㅠㅠㅠ
다들 진짜 넘 귀여운데,,,
쇼짱 모자 거꾸로씀 ㅎㅎㅎㅎㅎ
꺄~ㅎㅎㅎ
표정봐,,,
끝나자마자 턱받이 떼는 표정들이 ㅎㅎ
양키!!
쇼짱 피칸치 츄다 츄~!!!
일본 양키들은 정말 다 저런지, 예전에 양키들이 스티커 찍는 모습 표현도 다 저렇게 주저 앉아서 하더니,,
그리고 막내온탑!!!!
리다만 불쌍;;; 오구상이 리다한테 감정있는거 아니었냐며 ㅎㅎ
끝나자마자 무언가 지친듯, 그러면서도 벌떡벌떡 일어나는 그들이 너무 귀여웠음 :)
외국인 말투 흉내는 다 잘하는데,
역시 오오미야로 오랜동안 쌓여온 내공을 자랑하는 니노밍 :)
리다도 잘하면서 왜 말을못해요 ㅠㅠㅠ
이번숙제군은 정말 영상을 봐야하는건데 그래도 너무 재미있어서 기념 캡쳐!!  :)
영상출처: NinoHolic


 

'Arashi > Regul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091210 두여움에 떠는 귀여운 마츠삐  (0) 2009.12.11
091207 숙제군  (0) 2009.12.08
091112 히미쯔노아라시짱  (0) 2009.11.22
091105 서로칭찬 아라시와 버럭쥰  (2) 2009.11.06
VS 아라시 예고  (0) 2009.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