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ガイド- 100130~100205


니노: 아라시의 숙제군도 만 3년을 맞이했네요, 뭐ㅡ 씨노아라시부터 하고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자만하지말고 해가자.
사쿠: 여러가지 기획을 해왔기 때문에, 최군에는 하지 않는 코너를 되돌아봐도 좋을지도.
아이: 게스트분들도 아티스트나 톱 운동선수까지 폭이 넓고 굉장하네~.
마츠: 올해 내 목표는 아라시의 숙제군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 물론 혼자서(웃음).
니노: 쥰군에게 우리들이 최근 뭘 하고 계십니까? 라든지 캐묻는거야,
사쿠: 그리고, 멤버 안에서 유행하고 있는 것은? 라든지 말야.
오노: 묻기 전에 충분히 대답은 알고있지만 말야(쓴웃음).
아이: 어느 방송에서도 좋으니까 나는 전원이서 로케가고 싶네.
사쿠: 전원참가의 로케다웠던 야외로케는 울트라 스트롱게임(05년) 이래?
니노: 08년의 히미쯔의 아라시짱 로케는 쇼짱이 북경에 가서 없었으니까.
아이: 자고오는 로케가 좋아!
마츠: 해외로케도 좋겠네~.
오노: 1박 2일로?
마츠: 예를 들면, 밴쿠버는??  1박 더 하는것도 가능.(웃음)
사쿠: 어라, 가버릴까?
니노: 영하로케라든지 해버릴까? 나는 좋아, 진심으로!
마츠: 우리들 계속 올림픽 뒤에서 시시하게 실험하는거야.
오노: 저지입고 얼어가면서
아이: 좋아, 아라시 5명이서 가자.
사쿠: 그럼 스탭 여러분, 부디 검토 부탁드립니다
.

원출처: arashinino,
후출처: 쇼짱부인님

(역시나 의역오역 많으니 그냥 참고만 해주시길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웃겨라....

1.
근데 우리 밧짱이 제대로 얘기해주셨습니다. ㅠㅠㅠ
저번에 니노도 로케가고 싶다고 하던데, 밧짱이 다섯명이서 로케가고 싶다고 또 얘기하심.
근데 분명히 숙제군 촬영한 후라서 다들 숙제군에 대해서 얘기하는데 아무방송에서라도 좋으니까 라는 말 해주는 밧짱
후후훗 진짜 아이바 마사키 최고 bb
근데 진짜 어느 방송에서도 좋으니까 전원이서 로케 222222

2.
그리고 쥰군, 쇼짱 따라가고 싶었군요??ㅎㅎㅎ
1박2일이라는데 밴쿠버얘기 꺼네주시고,
아무리생각해도 밴쿠버 1박2일은 무리일듯 싶으니까 하루더 ^^ ㅎㅎ
원츄!!!!!!!!!!!!!!!!!!!!!!!!!!!!!!!!!!!!!!!!!!!!!!!!!!!!!!!!!!!!!!!!!!!!!!!!!!!!!!!!!!!!!!!!!!!!!!!!!!!!!!!!!!!!!!!!

근데 수트혹은 캐쥬얼수트 입고여기저기서 땀흘리며 캐스터로서 취재하고 다닐 쇼짱을 두고
그 뒤 어디쯤에서 저지입고ㅎㅎ 이것저것 시시한 실험 하고 있으면 진짜 재밌겠다 ㅠㅠㅠ ㅎㅎ
막 뭐 구워먹고 있거나;; ㅎㅎ
메이플시럽 뿌리며 이것저것 먹어보기;;; 메이플시럽은 다 잘어울리니까 별로이려나;;;
아니면 자기들끼리 미니 동계올림픽
쇼짱이 누구 인터뷰 따오나 구경하기 뭐 이런거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는 실험 생각해내기도 진짜어려운것 같은데,,
초기 에이노 시절 실험중에서 밧짱이 다 생각한 실험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밧짱은 정말 천재)

3.
니노밍,
겨울이긴하지만 벤쿠버자체는 그렇게 추운곳 아닌데;;;;
아 뭐 알레스카 투어 같은거 다녀오긴 쉽겠는데;;;
2박3일로도 부족할텐데;;; ㅎㅎ

4.
쥰님;;;
혼자서 게스트로 나오는 올해 목표 가능하겠어요???
우선 정해진 앞으로 나올 게스트만 해도 
요네쿠라 료코, 혼쟈마카, 후르츠펀치, 츄토리얼, 사다 마유미 -5회,
미공개 방송이라든지, 총집편 같은건 2회 정도 한다고 치면
한번 남는데;;;
그게 쥰님???????일리 없잖아;;;;;
그럴 수도 있나; ㅋ

+
1 마스카와 츠바사 가 수록을 한것으로 밝혀짐;;;

쥰님 쟌넨;;;;;
아 총집편이 2회 안할 수도 있으니까요;;;

5.
밧짱 신발은 정녕 운동화????
스키부츠 or 우주인 신발이라는 생각이 드는건 왜일까;; ㅎㅎㅎ

아무튼 정말 어디서든 로케가쥬세요 ㅠㅠㅠ
どこでもいいから5人で、是非ロケに行って下さい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