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군 시청률 아자!!!




15.7% 19:00-19:56 NTV 천재! 시무라동물원
18.5% 19:56-20:54 NTV 세계에서 제일 받고 싶은 수업
17.5% 21:02-22:10 NTV [신]토요일의 아라시 첫날밤 괴물군 개막SP・괴물군
16.0% 22:10-23:18 NTV 토요일의 아라시 첫날밤 괴물군 개막SP・ 아라시전 아라시가 잘 알 수 있는VTR 일거방출SP


날씨가 봄같지 않으니까 감기에 제대로 걸려 계속아프다가
약 2일을 앓고나니 아이폰잡고 인터넷 할 정신은 생겨 우선 괴물군 시청률을 검색해본;;;
(열이 39.3도 까지 오르고 그러다 보니 아라시고 뭐고 ㅡㅡ;;;;)

모두 건강합시다;;;;
:)

본론으로 들어가 괴물군 와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자!!!!!!!!!!!??!!!!!!!!! ㅎㅎㅎ
시청률 보고나니 왠지 토욜 사과문이 부족한듯;;;;;;

괴물군 땜빵기획이라고 막 뭐라고 했더니 2년전부터 기획회의 하고 있었던거라고;;;;;;
(체이스 때문에 부랴부랴 만든거아니냐고 했었는데 체이스는 정작 8.8%나온;;;)

다시한번 죄송스런마음이;;;

시청률이 다는 아니지만 중요하죠 각종 수치에 목숨거는 일본에서는 중요해요.
뭐 어느나라나 다 그렇겠지만ㅡ
또, 
아라시보고 시청률파워 없다고 거품이라고;;;
무시하는 기사 써대는 주간지들 안티들 할말 없게 만들어서 좋다는 ㅎㅎㅎ  <------☆★중요중요★☆
물론 이게 계속 이어져야겠지만 ㅠㅠㅠ
니챤까지 돌정신은 아직없어 일본반응은 몰겠지만 우선됐다는;;;;
ㅎㅎㅎㅎㅎㅎㅎ

괴물군이 정말 (시청률) 괴물이 되길 바라며 :)
화이팅!!!!!
ㅎㅎㅎㅎㅎㅎ

괴물군이 잘나오면
진짜 시야가레도
괜찮게 나올듯한 기대감이 ↑↑↑ㅎ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