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424 아라시니시야가레 1회


아라시니시야가레 바보도노 메이컵 장면이 너무 보고파서
시야가레1회를 괴물군이 하고 있는동안 보고 (리다 죄송해요 ㅠㅠ)
하고싶은말이 백개인데
우선 2회 실방을 달린ㅡ

근데 2회가 너무 웃겨가지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좀 나쁜말 많이 해주려고 했는데 막 순화되고 그런ㅡ
단순한 사람;;;;

두개 같이 포스팅 하려했더니 너무 길어져서 그냥 따로하는;;;;

사실 1회도 재밌었다- 아리타상 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ㅎ
최고로 재밌다능 :)

우선 칭찬부터 하자면
이런 오프샷 분위기도 좋고 ㅠㅠㅠ 근데 이건 1회라서 그런듯 싶은데

정말 좋은점은
아라시들 얼굴이 엄청 많이 클로즈업 된다는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걸 1석2조라고 하죠 ㅠㅠㅠㅠㅠㅠ
아후 여보세요 ㅠㅠㅠ
쇼짱도 짱이지만
밧짱이 ㅠㅠㅠ 밧짱 속눈썹이 이리 길었던가ㅡ
아이쿠 ㅠㅠㅠㅠㅠㅠㅠ
밧짱이,
웃는게 너무나 예뻐서 이런장면만 진짜 몇십장 캡쳐한듯;;;;
아이쿠 ㅠㅠㅠㅠㅠㅠㅠ
밧짱 특집이네;; ㅎㅎ
이거 명동에서 만난 한국팬얘기라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억에 많이 남으셨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랬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겠다 그팬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다 ㅎㅎㅎ
이거 truth 무대 의상 이잖아;;;;;;;ㅎㅎ
하튼 이렇게 클로즈업이 엄청 많아가지고
완전 마음이 훈훈하고 따뜻하고 그럼;;;;;ㅋ
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문제는 게스트들도 많이 클로즈업 되서;;;
그렇지만, 아라시들이 더 많이되니까 여튼 되게 좋은 ㅎㅎㅎ

두번째는
오프닝이 촘 최고임 ㅠㅠㅠㅠㅠ
그들이 온다ㅡ
아라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외에도 재밌었던 부분은 참 많은데,


좀 그런게,
아니 많이 그런게,
샤베쿠리랑 너무 비슷하잖아!!!!!!!!;;;;;;;
샤베쿠리 만들다 오셨다고(지금도 같이 한다고 했던가?? ㅡㅡ;;; 쨋든) 너무 티내시는거 아니예요??
좀 그랬다;;;;;
1화는 게스트분들이 크림스튜 분들이여서 더 그랬을지도 모르지만,
모르는 사람이 봤으면 배꼈다고 했을정도;;;

게다가 좀 짜증이난게,
샤베쿠리에서 안좋아하는 부분을 고대로 가져오신것이....
예고편이랄까ㅡ
가 너무 많아!!!!!!!!!!!!

샤베쿠리를 보다보면 항상 드는 생각이 이제 좀 본방송을 해주시죠???
라는 생각ㅡ
예고를 해도 너무하고(방송안에서) 본방송으로 그냥 한번 잘 보여주면 될껄 
백번잘라서 계속돌리고 흐름 계속 끊는게 짜증이 났었는데,
시야가레 1편이 그런꼴 ㅡㅡ;;;;;;;
2회는 많이 줄긴 했더만 그래도 좀 스탭분들 자제 하셔야할듯;;;
세트도 화려하고 좋은데 뭔가 비슷한것 같고, 세트는 매번 바뀐다니까 뭐 그렇다고 해도
이렇게 언니들이 도우미로 나오는 것도 똑같고
자리배치도 똑같;;; 뭐 이런 아이템상 그랬다고는 하지만,,
아아진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라시라는 이름으로 우선 많은 층을 확보하고,
아라시들만의 분위기로 그 나름의 독자성을 갖는거겠지만,
그래도 우리 팬들이 엄청 사랑하는 방송이 역사의 저편으로 사라지고
야심차게 새로 생긴 방송이니까ㅡ
앞으로 오랫동안 잘 지속 될 수 있게,,
좀더 잘 신경써서 만들어주세요 m(_ _)m
本当に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여튼 재밌었다 :)
그리고 2회는 더 재밌었으니까 ㅎㅎㅎ

근데
쇼짱의 그 코너 뭐냐며;;;
그 가르치러 나오신 분의 발음에 정말 동영상을 꺼버리고 싶었다;;;
노찌롱보다 백배 심한 thθ 발음,,
아이쿠 ㅡㅡ;;;;;;
좀 너무 심하시더라. 
그런 이상한 말도안되는거 시킬바에야
그냥 괴물군 촬영현장에나 보내주세요 ㅡㅡ;;;;;;;

_M#]


출처| aibaworld, 코이비토 :)
 
 

'Arashi > Regul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415 오구라상과 함께하는 아라시  (4) 2010.05.10
100501 아라시니시야가레  (2) 2010.05.02
100429 히미쯔노아라시짱  (2) 2010.04.30
100415 히미쯔  (8) 2010.04.16
안녕ㅡ  (0) 201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