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6 WINKUP 전언판


이번달 윙컵 전언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너무 빵 터져서 눈에 이거밖에 안들어온 ㅎㅎㅎ
출처:sterimaz
후출처: 민하님

니노(니노미야 카즈나리)에게
그 오모이(重い 부담스럽다)는 오모이(想い 마음에 떠올리다) 로는 될수 없습니까?


리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다쟈레좋아한다는 꼬꼬마(괴물군의 히로군??)랑 함께하시더니 영향을 받으신건지ㅎㅎㅎㅎㅎㅎㅎ
重い → 想い 의 연상작용은 전혀 생각하지 못한 못난 팬 ㅎㅎㅎㅎㅎㅎㅎ
리다도 천재다천재야 ㅎㅎㅎ
다음달 니노미야사마의 전언판이 또 기대되네욤
;-)

참고로
5월달 윙컵에 니노미야사마의 발언


(오노)사토시에게
이런관계...이제그만하고 싶어. 부담스러워.

에서 기인한 저 발언 ㅎㅎㅎ
아 진짜 님들이 최고심;;;


그리고 동월 윙컵 전언판

쥰님의 이 따뜻한 메세지로 ㅠㅠㅠ
헤세점들로부터 쥰님에게로의 전언이 6월달에 작렬 ㅎㅎㅎ
아후 감동ㅡ
근데 헤세점들이 너무 잘하고 있는거에 또 약간 라이벌 의식 가지신건지
히미쯔에서 제대로 아이돌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셔서 ㅠㅠ
ㅎㅎㅎ
헤세점은 아직 멀었어요;; (내가 봤을때;;)
그러니 안심하셔도 될듯;;
그리고 헤세점은 잘 배워두도록하세요;;
진정한 아이돌이 뭔지, 아이돌 포즈가 뭔지 ㅎㅎㅎㅎ

어쩃든
아 전언판은 정말 좋은곳이야.
ㅠㅠㅠ



'Arashi > Arashi' 카테고리의 다른 글

[PV] Monster Full Ver.  (2) 2010.05.15
엠스테ㅡ  (4) 2010.05.15
[PV] Monster PV 일부 공개 줌인 ver.  (8) 2010.05.03
[CM] 히미쯔의 아라시짱  (2) 2010.04.29
카쿠다노부아키상 블로그 中 아라시  (4) 2010.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