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520 VS아라시

귀여운 장면들이
곳곳에 너무 많아서
VS아라시도 왠만하면 계속 보려고
노력중;;;
ㅎㅎㅎㅎ


여튼
정글빙고 시작하기전에,
쥰님이
미리알았는지 어쨌는지
콕찝어 리다 빨리 장갑껴ㅡ
라고 하자
낄수가 없어,,,
왼쪽만 두개 건네받았다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괴롭힘당하고 있냐는 말에
이렇게 예쁘게 웃으면
누가 괴롭힌다고 믿겠어요???
ㅠㅠㅠㅠㅠㅠ
서둘러서 오른쪽 장갑이 왔는데
괜찮다며 거부하고 돌려보내는
우리 연장자를 우대하는 그룹
아라시노미나상 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예쁘게 니노가 장갑 끼워주고
코이케언니가 리다 맞지?
라고 묻자ㅡ
나 요새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고 ㅠㅠㅠㅠㅠㅠ
라는 리다 ㅎㅎㅎㅎㅎㅎ
그럼요 알죠ㅡ
알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정글빙고 하는데ㅡ
다른 사람들은 앞으로 한발씩 되게 전투적?으로 올라가는데

우리 쇼짱,
어디 높은 담같은데 여자애들이 살짝 몸을 비틀어 올라가듯 
되게 청순하게 올라가시길래;;;;;;;
ㅎㅎㅎㅎ

아 진짜 쇼짱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사람이야 :)

아ㅡ
이발언 발댈세;;;;
ㅋㅋㅋㅋ
요롷게 무너지듯 빵터지는
쇼짱의 안면붕괴 웃음
애정함 :)
쇼짱 그거 관리잘하세요ㅡ
쥰님이 알게모르게 어떻게 해버릴지 모름;;;;;;;ㅎㅎㅎ



그리고
롤링코인타워 동안의
우리 리다와 밧짱, 쥰군의 
버라이어티한 표정 >ㅡ<
귀여워 ㅎㅎㅎ

밧짱 생머리에 죽겠음 ㅠㅠㅠㅠ
다들 집중집중하고 있으나
팔찌 두개하고
두번째줄 오른쪽 첫번째 앉은 분에게 주목!
우리 밧짱이 멋지게 공을
탁!
하고 막자ㅡ
한분 나도 모르게 기립박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머
니노 뭐니~
그렇게 좋았나요;;;ㅋㅋㅋㅋㅋㅋ
혼자 일어나서 계속 박수중 ㅎㅎㅎ
앉을줄을 모르시던 한분
ㅎㅎㅎㅎㅎ
너무 예쁘게 쪼그려 앉아계시던
:)
활기차게 힘자게 시작하셨는데
아이쿠;;;;;;
내가 다 힘들어보임 T-T
마초군 넘어지면 방청객 진짜 맞을지도 몰라ㅡ
라며 방청객에게 동의를 구하며 뒤로 돌아보시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이쿠ㅡ
부러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 쇼짱
그리고 게스트 괴롭히는
아라시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넘 예뻐서~
리다 :)
출처: aibaworld
원래 히미쯔랑 같이 올리려고
캡쳐수를 대폭 줄였는데ㅡ

포인트는
장갑 왼쪽만 두개 받은 리다에 오글오글 모여있는 아라시와
밧짱의 나이스 플레이에 기립박수치는 니노;;;인데ㅡ
뭔가 쇼짱중심 캡쳐같은
ㅎㅎㅎ
여튼 귀엽당 ㅠㅠㅠ


그리고
난 저 몬스터 프로모가 저렇게 구석에서
잠깐 이뤄지고 있는게 슬플푼이고,
심지어 한정은
이제 못사니까
통상 사진만있는건가라는생각에
되게 좋기도 하고 또 되게 슬프기도하고 그런;;;;;;;;;;;;

하지만 초동 하프는 넘었을뿐이고;;;;;;
(일요일에 7천장만 팔았음 됐으니까;;;;;;;;;;;;;;;;; 이미 넘었다고 나는 생각할뿐;;; ㅎㅎㅎ)

아이
진짜 님들은 대단하심bbbbb


'Arashi > Regul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522 아라시니시야가레  (4) 2010.05.24
100520 히미쯔  (6) 2010.05.24
100515 아라시니시야가레  (4) 2010.05.16
100506 VS아라시  (4) 2010.05.11
100415 오구라상과 함께하는 아라시  (4) 2010.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