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520 히미쯔


나 이 이미지 찬성
ㅠㅠㅠㅠㅠㅠㅠㅠ
몬스터만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찬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
개그쟁이 웃음 :)

이번 샵사에ㅡ
사쿠쥰이 하나도 없어서 T-T
캡쳐 가득;;;;;;;;ㅎㅎ
앙 예쁜 표정 :)

너무 뿌듯한 웃음 짓고 계셔서;;;;;;
근데 감자(껍질)벗기고있구나ㅡ라는데
진짜 ㅎㅎㅎㅎㅎㅎㅎㅎ
좀 에로이했어요;;
ㅋㅋㅋㅋㅋ
악 저 입 어떻게해;;;;;;;;
ㅎㅎㅎㅎㅎ
예쁘당 ㅠㅠㅠ
쥰님 많이 궁금하셨던듯 ㅎ
파인애플 슬라이더
ㅎㅎㅎㅎ
밀어서 어디로 파인애플 보내는건가요~ :)
리다가 파인애플 알맹이를 쓱 빼내자,
그 즙이 안에 많이 나왔는지
100%쥬스라며 맛있겠다고 중얼거리던 마사니노 ㅎㅎㅎㅎㅎ
훈훈한데ㅡ
메이킹에서도 옆에 계속 있었는데
어쩜 그리 한장도 없을 수가 있지;;;;;;;;;;
ㅠㅠㅠ

여튼;;;
아 이 타르타르스테이크를 제조? 하시는 쥰님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아름답게 머리를 뒤로 넘겨주셔서 또 한번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리다 진짜 예쁘시네 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
귀염
귀염 222222
ㅠㅠㅠㅠㅠㅠㅠㅠ
맨발에 로퍼신은게 리다한테는 참 혁명적
이라고 놀라워하는 아라시ㅎㅎ
잘어울린당
그리고 정말 오늘 빵터진 쥰님의 밤놀이 패션
근데 ☞☜
이거 정말 그렇게 이상한가;;;
되게 귀여운데;;;;;;;;;;;;;;;
좀 눈에 띄긴하겠지만;;;
음 여행가는게 더어울리긴하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귀여운데;;;;
뭔가 절망의 표정까지;;;;;;
ㅎㅎㅎ
쇼짱은 모자가 있었으면
진짜 더 좋았을듯
근데 나는,,,,
저런 넥타이 초큼 니가테까모;;;;;;;
무슨 화보같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배기팬츠바지는
진짜 나도 좀;;;;;
하지만 밧짱이라 소화가능한거라 생각
:)
코코로가 오레테시맛따 쥰님;;;;;;;;;
ㅎㅎㅎㅎㅎㅎ
자포자기;;;;;;;;
난 리다패션 좋았는뎅;;;;;;;;;
:)
출처: aibaworld

불꺼지고 들려온 니노의 한마니ㅡ
어라, 거북선인아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고보니
선글라스 모양 좀 비슷하네???????
ㅋㅋㅋㅋㅋ

니노가 말한 거북선인이란게ㅡ
드래곤볼의 거북선인 무천도사ㅡ
를 말한것 같은데
평소에는 왼쪽모습인데,
천하제일 무술대회;;;;나가실 때 오른쪽 처럼 정장입고 가시면
좀 비슷할지도;;;;;;;;;;;;;;;;;;
ㅎㅎㅎㅎ

근데;;;;
나 너무 한번에 무천도사 얘기 잘 알아들은거 아니지??
여자가 드래곤볼 아는거 이상한거 아니지?????????????
안봤지만 헐리웃에서 영화도 만들어졌고ㅡ 명작이라그 ㅎㅎㅎ
(만화를 원래 잘 보는 사람은 아닌데ㅡ오빠가 있다보니까 제일처음본 만화책이 오빠방에서 굴다니던 슬램덩크와 드래곤볼;;;;;
심지어 드래곤볼 보다 운적도 있느;;;;;;;;;;;;;;)


_M#]

'Arashi > Regul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527 히미쯔노아라시짱  (6) 2010.05.30
100522 아라시니시야가레  (4) 2010.05.24
100520 VS아라시  (4) 2010.05.23
100515 아라시니시야가레  (4) 2010.05.16
100506 VS아라시  (4) 2010.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