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군 올업


괴물군 올업!!!
이번 괴물군의 특수메이컵아티스트 
우메자와 소우이치??상의 블로그에 올라온 사진인데,
공개수록도 끝나고 정말 괴물군과 빠빠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다 정말 고생 많았어요:)
아직 다 보진 않았지만
눈이 즐겁고,
귀가 즐거운(리다의 다양한 목소리 + 까~이까까이, Monster 덕분에 ^^;;;)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런 좋은 드라마였어요.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

ホントニスゴハショッソヨ!!

괴물군 끝나고 낚시 갈 수 있으려나 했지만,
오노사토시 전담특파원 나라상;;에 따르면
오노상은 국립 콘서트 연습에 들어가셨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우~!!

그리고 11월에 도쿄돔 가신다고
자랑트윗하심 ㅡㅡ;;;;;;;;;;;;;;;;;;;;;;;;;;;;;;;;;;;;;;;;;;;;;;;;;;;;;;;;
근데
핸드메이드우치와지참예정;;;하하하하하하하아이고;;;;;;;;;;;;;;;;;;;;
한면은 나라상의 아트작품 + 다른 한면은 智智
이렇게 만들어가주셨음 좋겠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리다가 마지막 날에 모두들 드시라고
사시이레로 넣은 교자ㅡ
.
.
.
.
.
.
.
.

인가했더니
리다가 지금까지 사용하신
괴물군 일회용 귀 모음;;;;;;;;;;;ㅋㅋㅋ
메이컵아티스트상께서 리다에게
요렇게 해서 전해주신듯ㅎㅎㅎㅎ

난 녹화 끝날때마다 하나씩 가지고 돌아가신줄 알았더니
이렇게 한번에
^----------------^;;;;;;;;;;;

무슨 만두인줄;;;;;;;;;ㅋ
;)


리다가 이 귀를 어떤작품에 어떻게 응용해주실지
보고싶다!!!!


그리고 오오쿠도 거의올업인듯??????
1씬남았는데 그게 니노씬인지는 모르겠고;;;
여튼 니노도 별다른일 없으면 당분간 초큼은 쉴 수 있을듯 ^^
쇼짱의 나데가타가 더 쳐질것인지 어쩐지는
일본 : 카메룬전에 달려있고;;;;;;;


여튼
모두 충전해서 콘서트에서 만나요!!!
.
.
.
.
제발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