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715 VS 아라시 나츠니지팀 VS 아라시팀 + 오구라 토모아키


※ swf파일은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되감기를 누르면 정지합니다.





2010년 7월 15일 19:00-19:57
 
 이번회의 게스트는 7월 시작의 드라마인 게츠쿠「여름의 사랑은 무지개색으로 빛난다」로, 마츠모토 쥰이 게스트로서 등장!!
4명이 된 아라시팀의 플러스원 게스트는 무려 오구라 토모아키!!

 이번회는 「VS嵐」사상 처음! 마츠모토 쥰이 「여름의 사랑은 무지개색으로 빛난다」팀의 게스트로서 등장하고, 「초 기뻐!」라고 하이텐션. 도전하는 적과 싸우는 아라시 팀의 플러스 원 게스트로서 등장한 것은 오구라 토모아키 라고 알게되자, 아라시는 허리를 삘정도로 매우놀람! 사쿠라이 쇼는 「오늘 스페셜 아니죠!?」라고 할 정도의 호화로움. 그러나, 오렌지를 테마 컬러로 팝으로 정하고있던 아라시 팀에 1명. 검은색 수트로 정하고 있는 남자가.... 니노미야 카즈나리는 게스트로 오는 다케우치 유코의 왕팬이란걸로, 수트 차림으로 꽃다발을 건넨다.

 맨 첫번째 대결은 「폴링파이프」. 파이프 캐치에 마츠모토, 초이스에 오노 사토시라는 아라시 첫 대결에 지시는? 다음은 무려 캐치에 니노미야, 초이스에 다케우치라는 조합. 동경의 다케우리와의 대결에 기쁜듯한 니노미야의 예상은 「1, 4입니다!」. 그 이유는 타케우치가 4월 1일에 태어났기 때문에, 라는 진짜 왕팬의 얼굴을 엿보였다. 그러나, 그 결과는...!

「핀볼런너」에서는, 아라시팀의 런너가 사쿠라이. 지령대에는 오구라, 니노미야, 아이바 마사키. 맨 처음부터 너무나도 기대를 받지 못하고 있는 사쿠라이는, 기대를 넘어설 수 있는것일까? 게스트 팀의 런너는 나가야마 켄토, 지령대에는 이토 시로, 키리타니 미레이, 사와무라 잇키. 이토가 핑크볼의 담당이 되었지만, 「사와무라상, 사실은 핑크가 좋은거 아냐?」라고 아라시로부터 츳코미를 받자, 「드라마 안에서도 핑크 색이예요」라고 사양하며 대답한다. 「바운드 하키」에서 수트차림이기 때문에 팔을 뻗을 수 없는 니노미야가 드디어 수트를 벗는다.

의역, 오역 있습니다~.




어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츠니지팀만 나온줄 알았더니ㅡ
오구라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구상
배오구님
(나 너무 반가워한다;;;;ㅋ)

왜냐면
.
.
.
오구라상이 플러스원 게스트로 나와주실줄 상상도 못했으니까,
배오구님이시니까;;;;
나오시면 힘드실 것 같잖아;;;; (그래도 왕년에 육상부?? ㅎㅎ)

근데 오구라상이 VS아라시에 잠깐 나온거 다시 보는데 -> 클릭
그냥 눈물이 핑 ㅠㅠㅠㅠㅠㅠㅠ
넘 좋음 ㅠㅠㅠㅠ
허리가 삘정도로 놀랐다잖아 아라시들도 ㅠㅠㅠㅠㅠ


그리고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려주기도 아니고
아예 나츠니지 팀으로서 등장하신건가요????
난 니노가 수트입고 꽃다발 건네드렸다는 레포만 봤는데
ㅎㅎㅎㅎㅎ
아우 훈훈하다.
4월 1일 생이니까 1과 4를 고르는 당신은
우리의 맘을 제대로 이해하는 멋진 1인;;;;;;;;;
XP

사실 우리 아라시들도 주제가 부르니까
나츠니지 팀이라고 하면 나츠니지팀인데 말야;;;;;;



아ㅡ
재밌겠다 ^0^~~~


+)


출처 : 코이비토

ㅎㅎㅎㅎㅎㅎㅎ
니노니노니노!!!!!!!
예쁜 해바라기네ㅡ
하지만 다케우치상에게는 몹쓸영화 지금만나러갑니다가 떠오르는네 ㅠㅠㅠㅠ
마지막 윙크+ 나게츄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