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729 VS아라시/히미쯔노아라시짱


VS를 쭈욱 보는데
너무 이상해서 온갖 고화질을 다 받아보게된;;;;;;;

원래 평소의 쥰님
다른 게임들은 그냥 멀쩡히 보고 있었는데ㅡ


폴링파이프의 쥰님이 뭔가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른 표정;;;;;;
나만 그렇게 느껴지는건가;;;;;;;;;;

감기약이라도 드신건지,
아님 이 게임 전에 무슨 일이 있으셨나;;;;;;;;

저렇게 다리 올려서 껴안고 앉기 잘 안하시는데
뭔가 표정도 그냥 되게
묘하게 상기되서 나른한 표정 
대체 무슨 일이있으셨나며;;;;

인코딩이 잘못됐나 해서 고화질을 세종류로 받아보는데ㅡ
다 똑같이 이때 유난히 얼굴이 빨간;;;;
아오 뭔가 부끄러운듯한게 더 예쁨;;;;;;;;;ㅋ
감기 걸리셨다는 레포를 본적이 있어서 수록레포를 다시 찾아보는데  
그건 이때가 아니였던것 같은데;;;;
대체 무슨일이 있으셨어요;;;;;;
뭔가 달랐던 쥰님 얼굴색과 저 다리 끌어앉기 하나에
대체 VS를 몇번봤는지 다 외우겠음 ㅋㅋ


그리고
기념할만한 히미쯔
시작부터 왕자님으로 혼자 주목받으시더니 ㅎㅎㅎ
아응 근데 저 입 어쩔꺼 >ㅡ<
오코노미야키 쇼짱 테이블에 쥰님이 잡혀서;;;;;;ㅋ
ㅎㅎㅎ
도M의 M + 누구의 M이라며;;;;;
쇼짱 옷 귀엽고 좋은데ㅡ
단지 좀 숨이 막힐것 같음;;;; 버튼이라도 좀 널널하게 풀러줘요;;;;;;;;;
집에서 입고온바지 방송에 입고오시는 리다 :D
진짜 ㅋㅋㅋ 리다는 옷 스타일이 너무 예상되서
어쩌면 길가다가 제일 먼저 알아볼지도 몰라;;;ㅋ
잘 입으셨는데, 그동안 상처를 너무 많이 받으셔서 불안한 쥰님;;;
예쁘다 :)
밧짱은 시무라 동물원 촬영하러가는줄 알았;;;;;;;
근데 이런게 또 어울려 이분 ㅠㅠㅠ
 얏따!!!!!!! 녹화해서 잘 돌려보셨는지 궁금 ;)
근데 이날 밧짱 머리가 넘 엘라스틴하신것 처럼 예뻤다~
니노도 무난한데;;;;;;ㅋ
입에 파리들어가시겠음~ ㅎㅎ
밧짱 진짜 끝까지 남기 싫었구나 라는 생각이

눈빛 어필이 아주;;;;;;;;ㅎㅎㅎ
저렇게 쳐다보는데 누가 안뽑겠냐며;;;ㅋ
모두모두 행복했던 방송 :)

출처: ENJOY JUN BOX, jpopsuki(미니밍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