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821 쇼니치 밖에서 듣기- 너와 내가 본 풍경 x 내가 본 풍경 o

Plz, do NOT repost! just take a look at it.

이미 직접 경기장에서 콘서트 참여하신 분들의 후기들 많을테지만,
우선 나도 밖에서 듣긴했으니 기록차;;
굿즈사기에 이어서 한장씩 올리는;;;;;;;;;;

유즛떼 할작정이긴 했지만,
친구랑 다이칸야마에 잠깐 다녀왔는데 옷!!!

ASO 라는 레스토랑
AIBA, SHO, OHNO 잖아 ㅎㅎㅎㅎㅎㅎ
들어갈까 하다가 꽤 붐벼서 관뒀는데;
다시 가볼까 생각중;;

여튼 브런치하고 국립으로 이동

굿즈 줄 엄청 났음;;;;;;;;
난 어제 사서 다행이라고 생각;;;
왜냐면 오늘 엄청 더웠으니까 ㅠㅠㅠ


오빠들과 본 풍경은 달랐지만,
내가 본 풍경.

2시반 정도에 도착해서 국립 주변 어슬렁 거리니
리허설하는 음악도 들리고, 나중에 성화주변에 아라시들도 잠깐나와서 손 흔들어 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장 시작.

이번엔 어딜봐도 날아온다든지 하는 장치가 없어서
어떻게 등장할지 굉장히 궁금했음 ㅠㅠㅠ

나 포함 회장에 못들어간 사람들이 참 많았는데, 확실히 예전보다 많아짐
 
아직 시작 전인데ㅡ,
5시반 넘어서 입장하는 사람도 수두룩
일찍일찍좀 다녀요;;;;;;;;;ㅠㅠㅠㅠㅠㅠ


올해도 이런게 있었음

저 로고 만들고도 뿌듯했었는지 계속씀;;;ㅎㅎ



그리고 깃발


안찍으려고 했는데 멋진건 멋진거 ㅠㅠㅠㅠ

다 밖에서 듣는 사람들

소리가 조금 모이다 보니 그나마 좀 잘들리던곳~

오빠들이 본 풍경은 아니지만, 내가 본풍경
멋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들어가고 싶었어서,
아라시 콘 시작하는데 거의 울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몬스터 도중에 쏘아올린 불꽃 조금이지만 국립경기장 역 앞에서는 불꽃도 소리도 꽤 잘 들림.

근데 연기가;;;;;;;;; ㅎㅎ
그리고 풍선 ㅠㅠㅠㅠ 하늘색 분혹생 노란색이었던가;;
나머지는 조명. 아마;;;;;
사진을 이렇게 밖에 못찍어서 참;;;;
여튼 이런 느낌;;


그리고 Beautiful days 부르는데 옆 진구구장에서 쏘는 하나비 ㅎㅎㅎㅎ


공연은 10분 늦어진 5시40분에 시작해서 9시10분에 끝남.
늦어진 만큼 하고 끝낸 듯함.
세트리스트는 이미 나와있는듯 하고 직접 무대를 보지 않아서 중간중간의 틈을 설명할 수 없으니까 패스;;;
잠깐보니까 무대 엄청나던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듣는 일본인 친구랑, 옆에서 같이 듣다가 계속 이야기 하면서 한 이야기가
역시 이번 콘서트의 세트리스트 구성은 뭔가 새롭다며;;;;;;;;;;;;;;;
ASO의 영향일까나;;; 라는 이야기를 했음
rock you 는 들어있어서 의외, carnival night과 arashi가 안들어있어서 의외
still 앵콜로 불러줘서 의외지만 고마움 ㅠㅠㅠ
그냥 하고싶은거 다 한건가???????? ㅋㅋㅋ

정말 너무너무 들어가고 싶었다. 아라시가 인사하는 소리에는 눈물이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엠씨는 뭐라는지 정말 하나도 안들렸는데 니노의 츳코미는 밖에서도 잘 들리더라는;;;;; ㅎ

정말 6시간정도를 계속 서있어서 너무 힘들고,
굿즈때문에 늦어서인지 늦게 들어가는 사람들이 꽤 있어,
빨리 빨리 들어가라고 늦으면 예의가 아니라고~

근데 늦게 들어가면 가방검사를 전혀 안해;;;;;;;;;;;;;;
카메라 어쩌지라는 생각도 들고;;;

없던 햇볕 알러지도 생기고;;
힘들었지만,
아 아라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대단하는 생각을 또 함


무슨 소리를 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방에가서
내일을 위해 잡시다 :)

'”Scene”~君と僕の見ている風景~'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822 ①  (6) 2010.08.24
100822 아라시 국립 콘서트  (6) 2010.08.23
국립나우ㅡ  (4) 2010.08.21
100820 아라시 굿즈  (2) 2010.08.21
줄서있는중;;;;;;;;  (2) 2010.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