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산의 인기 ㅎㅎㅎ


출처: twitter/mizugame2


 
그 인기 아이돌 그룹의 리다도 신고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ㅡ<!!!!

맞아,
콘서트에서 정말 교산의 인기는 엄청났음.
정말 엄청 많이 봤음.
날이 너무 더워서 사진찍기 포기하고 있던 날이었기 때문에ㅡ
사진은 없지만;;;;;;;
담당색으로 맞춰 신으신 분들,
두명이 지나가는데 교산 4개의 색깔이 다 다르고ㅡ 빨, 초, 파, 보 였던걸로 기억
5~6명의 한무리가 다 교산~
여튼 정말 엄청엄청 많이 신은걸 봐서,

와ㅡ
괜히 연예인 효과가 아니야, 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