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06 메자뉴 + 메자마시 / 캡처추가


출처 : YT_MAidioTecMongolia

출처 : 그녀님

9월 28일날 촬영한 거 왜 이제 알려주냐며;;; ㅎㅎㅎ(영화 프로모션차 발표가 늦춰진듯??)
(관련포스팅) <- 클릭
롤링코인타워다 폴링 파이프다 말이 엇갈렸었는데
롤링 코인타워였음

(그리고 아라시는 현재 열심히 14일 SP 방송분 12시30분 정도부터 열심히 촬영중이심;;
힘내요!! ㅎㅎ)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레, 토무크루즈쟈네↗↗↗↗??? >ㅡ<!!!!!
캬메론디아즈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
T-TT-TT-TT-TT-TT-TT-TT-T

(+ 정신없이 차에서 내리는 와중에도 카메론 디아즈 에스코트 해주는 엉클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거물을 만나게 할때는
우리님들이 마음의 준비를 할 수 있게 알려주시라며~
아라시들 방송인데 아라시한테 자꾸 비밀이 많아짐;; ㅎㅎㅎ
뭐 깜짝 놀라는 반응이 리얼하니까 더 재밌긴 하지만 ^^

아 근데 진짜 귀엽당 후후훗!!!
그리고 쥰님
롤링 코인타워 할때 보는 내가 살짝 부끄러울정도로 진지하게 텐션이 높아;;; ㅎㅎㅎ



사쿠라이 쇼 대흥분 「VS아라시」에 탐&카메론
   
  헐리웃 스타 탐 크루즈(48)과 카메론 디아즈(38)이 14일 방송 후지TV계 VS아라시 골든 1주년 호화 삼파전 2시간 SP에 출연 한다.

  두 사람이 전월 하순에 미 영화 「Knight and Day」(9일 공개)의 PR로 내일 한 때에 수록. 아라시 멤버와 회전 테이블 위에 코인을 쌓아가는 「롤링 코인타워」에서 대결 했다.

  니노미야 카즈나리(27)가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 작 「이오지마에서 온 편지」에 출연한 것을 알게된 탐은 「켄 와타나베와 공연했어?」라고, 영화 「라스트 사무라이」에서 공연한 와타나베 켄(50)의 화제를 이야기로 꺼내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한편 사쿠라이 쇼(28)는 카메론의 대 팬으로, 「아까부터 다리가 후들거리고 있습니다.」 라고 흥분 하고 있었다.
의역, 오역 있습니다.


기사가 다양하지만 타이틀이 다 이런식이라;;
쇼짱 기사 타이틀에 좀 민망할듯;;; ㅋ

그리고 위대한 헐리웃 배우 니노미야님.
생각해보니까 한다리 건너면 탐 크루즈랑 아는 사이~ bbb

아 재밌겠다재밌게썽!!!

+
앗 유튜브 영상으로 보니까,
카메론언니 통역분 말고 톰아저씨의 통역분도 살짝 보이는데!!!!!!!!!!!!
시야가레에서 함께한 그 아주머니;;;(죄송;;)통역가분이시다!!!!!!!!!!!
역시 한번 했던 사람이 계속하겠지.....

탐크루즈에게 아라시들 좋은 애들이라고
맘편히 그냥 즐기면 될꺼라고 미리 얘기해주셨을꺼 같음 ㅎㅎㅎ
아, 이분 블로그나 트위터 안하실까;;; ㅋㅋㅋ

아 진짜 다들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