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224 MSSL 아라시

24일 학교갔다;;;
싸이 김장훈 밤샘콘 갔다가 아침에 집에 들어와서 자고일어나니 밤이고;;;
성당 다녀와서 다시 잠들어서 일어나니 26일 새벽;;;;;;;; ㅋㅋㅋㅋ
크리스마스에 이렇게 잠만 자긴 또 처음인듯;;;

그래서 이제야 엠스테수퍼라이브를 보는데 T-TT-TT-TT-T
왜이리 예쁜지... 나오기도 두번 나오고 크리스마스 스폐셜은 첫번째에 나오고
뒷 몬스터 럽렌보 트러블의 메들리는 순서가 언제였는지는 아직 전체파일을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여튼 멋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우 옷도 귀엽고~
다들 미모가 반짝반짝 >ㅡ<!!!
스코틀랜드 왕자님들이신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니노 치.....마?? 에 살짝 놀라고;;; 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래도 예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응 멋쪄!!!!

ㅋㅋ 꼬꼬마들아 너희들은 좋겠구나~
시작부터 계속 아가들과 장난쳐주시는 이분들에 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wish를 티비에서 본게 대체 얼마만이야 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wish 참 좋은 노래다 진짜~
 
완전 노리노리 두명~ ㅎㅎ
아 귀요미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히히히
쇼짱이 아가들 안무 따라하는거에 좀 웃었네~ 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찌르지 말아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귀여워~

아가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다 얼굴크기 참 ㄷㄷㄷ 하신듯~
10살도 안된 아가들과 같이선 30살 아저씨;;;중에 아저씨님이 제일 귀여우신듯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잌 쪼그려 앉기~ ㅎㅎㅎㅎ

호이~
옷 근데 니노 치마아니고 치마바지 였던듯;;;; ㅎㅎㅎㅎ

T-TT-TT-TTT-TT

나는 너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를

계속 사랑할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ㅎㅎ

으잉~ 예쁜이들~
출처 : jpopsuki, Enjoy Jun Box

그리고 다시 등장한 님들~
에?? 옷이 좀 미묘;;;;;;;;;;;;;

토크중 쇼짱인데, 무대에서는 그런 기색이 전혀 없었는데,
이렇게 보면 뭔가 굉장히 피곤해보여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쇼짱 본인이 그렇게 신경 쓰는 유분기;;;; ㅎㅎ
그래서 자꾸 나도 얼굴을 살피게 되더라는;;; 약간 반짝;;; ㅋ '-^bb



그리고 아이바짱 생일~

진짜 깜짝 놀란 표정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미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rashi > Arashi'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해정리  (8) 2010.12.30
홍백 이것저것  (6) 2010.12.28
1102 non-no  (0) 2010.12.18
Best Artist 2010 - 아라시  (4) 2010.12.15
101211-1224 TV Life 中 +  (16) 2010.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