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103 VS 아라시 SP


새해가 밝아서 좋은 이유에 포함되었던 VS SP
왜????

출처 : jpopsuki/미니밍님

쥰님이 이렇게 예뻤으니까 안볼 수 없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오리하카마 입은 아라시를 볼때마다 드는 생각이
아 이사람들 진짜 일본 아이돌이구나~라고...
응, 일본애들이었어...

와 근데 너무 잘어울리고 멋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귀여워 죽겠다며 T-TT-TT-T
머리길이로 보았을땐 아마 첫번째 머리자르고 난 후의 수록이지 않을까 싶은데 여튼 이때도 지금의 더 짧아진머리도 너무 잘어울림 ^^

꼭 이렇게 보니 새장에 갇힌 어여쁜 새한마리 같지 않냐며;; ㅎㅎㅎ

싸이의 새;;;;;; ㅎㅎㅎㅎ

여튼 너무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이랑 니노랑 수록 내내 하오리 소매 부분 가지고 장난이랄까 팔을 집어넣어서 소매를 잡았다 늘였다 하는게 귀여워서;;;

T-TT-TT-T
요코의 마츠쥰 동경한다는 말에 부정하지 않는 쇼상 >ㅡ<!!
서로 동경하는 사이, 아우 달콤하다;;; ㅋㅋㅋㅋㅋㅋ <<

쥰님 처음들었나요? 아닐텐데...?? ㅎㅎㅎ
여튼 귀여웠음 ㅎㅎ
근데 니노는 뭔가 불편한지 계속 뒤적뒤적;;; ㅋㅋㅋ

아 진짜 이기주의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잌 얏짰다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심하긴 하셨음;;; ㅎㅎㅎ

리다 표정을 봐요 쥰님 ㅎㅎㅎㅎㅎㅎ

변명도 참 얼굴색 안변하고 잘하시더라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리다 30살인데 저런 표정 반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찍으시는 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스트 없이 함께 앉아 있으니까 얼마나 좋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

진짜 무슨 인형인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꺅!!!

인형임 인형. 나무하러 가기전의 피규어임에 트림없음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엄청 오니아이데스~
진짜 잘어울리는듯 bbbbb 

짜증난 표정도 예쁘고 말이죠~

악 형아 방해하지 말아요~ ㅎㅎㅎ

리다와 쥰님의 표정 대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들 >ㅡ<!!

리다!!!!!! ㅎㅎㅎ

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츠게야상 하려면 이절도 파워모리는 되줘야죠 ㅠㅠㅠㅠ
진짜 속눈썹 ㄷㄷㄷ

긴머리 한올한올 예쁘게 세우느라 왁스다량 필요하셨을듯;;; ㅎㅎㅎㅎㅎㅎ

금방 사이좋아질꺼면서~ ㅎㅎ

XP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텐더로 잡지 러쉬중인 밧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델 아이바 마사키시더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도 이렇게 예쁜 ㅠㅠㅠㅠ

아 진짜 애정해요 밧짱ㅎㅎ  ☆-☆
쥰님이 손가락 꽂아서 그냥 오르라는 말에 세번째네번째 꽂으라는 밧짱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고 ㅎㅎㅎ

정월부터 뭡니까!!
라고 화내는 리다지만~



끼약!!!!!!!!!!!!!!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된다고 도리도리 저렇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리는 쥰님과 밧짱도 함박웃음 지으며 클립을 전해주더라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응 진짜 매력덩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가 핸디캡이라며 맑게 웃는 쇼상과 저 전광판속의 멋진 쇼상이 대비되어서;;;;;ㅋ

침울해있는 쇼상 일으켜세우는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

가위바위보하자고 먼저 니노를 보며 주먹을 보이던 쥰님과 가위바위보하자고 말하는 니노~
그리고 미라클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되게 멋진 쇼상인데;;; ㅎㅎㅎㅎㅎㅎㅎㅎ

ケツを自分で拭かねえとねぇ라고 저질러 놓은일의 뒷마무리를 스스로 하겠다고 얘기한 쇼짱에게 엉덩이 닦는다니까 준비되어있다며 엉덩이 내미는 밧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천재 bbbbbb
그리고 바로 여기저기서 날라오는 츳코미 ㅋㅋㅋ 쥰님의 치~게요~도 좋고;; ㅋㅋㅋ 
여튼 진짜 웃겼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 VS는 1월 20일인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스트는 치하라형제인데, 왜 주니어상 쥰님과 커플룩이냐며;;; ㅋ

그리고
재밌었고 아라시 너무나 예뻤는데 시청률 12.5%
살짝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