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113 히미쯔 VIP속 마네킹파이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너무 예뻐서 오랜만에 실방보고 포스팅하는듯;;;
고화질 올라오면 다시 교체해야지; <<

VIP 재미없었지만 바람직하게 마네킹파이브를 게스트가 원해주셔서 실시된
가디건 코디네이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 <<원래 니트옷 좋아하는;;; ㅎㅎ
진짜 다들 너무 예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쇼짱
가디건 진짜 넘 예쁘고 잘어울리는데...
근데 진짜 쇼짱은 쟈켓파;;;;
어깨에 장식이라든지 있는 그런 쟈켓이 더 잘어울리시는듯;;;; 정말 나....데가타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쇼상도 또 뭐하세요????????
정말 너무 예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밧짱 
진짜 패션 리더 우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 노르딕 패턴이 유행인걸 아시는 건지 그냥 집어서 입는건 다 잘어울리는듯;;;;ㅋ
밧짱도 드라마하신다고 너무 예쁘셔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특방이다!!!!



3. 니노

더블 가디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대나 다 더블이라고 갖다 붙히지마~ 이건 예쁘잖아;;;;;;; ㅎㅎㅎ
잘어울렸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노도 빛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리다
무난한데, 객석에서 들려온것처럼 좀 지미??;;;; ㅎㅎㅎㅎ
마사키 할머니와 오노 할아버지의 가디건 페어룩;;;;;;;; ㅋㅋㅋ
이라고 아이짱이 얘기했지 내가 한얘기 아님;;;
난 리다가 5위일줄 알았는데;;;;



5. 쥰님
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훤칠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 만져보라고 온몸<<을 다 내어주시는 거나 선 포즈나;;; 
진짜 뭐 이런사람이 다있냐며;;;;;;
머리 진짜 잘잘랐네;;;;;;  긴머리도 예쁜데 그냥 사람이 훤칠.
미남 그자체
진짜 깔끔하고 잘입었는데 왜 쥰님이 3위냐;;;;;;;라지만, 오샤레스기라서 저언니 취향이 저렇다는데 뭐 할말이 없음;;;;;;;;;
(쇼상 너무 놀라서 밧짱 손잡았잖아!!! ㅎㅎㅎ)

쥰님의 저 잘 모르겠다는 표정;;; ㅎㅎㅎ
쥰님 신념을 잃지말고 그냥 계속 그렇게 입는겁니다!!



역시 마네킹과 랭킹더비는 재밌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