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텐더 :-)



아이바상 T-TT-TT-TT-T
으헝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텐더 만화 1권을 잠깐 봤었는데,
내용은 다르긴 하지만, 水割り라든지 추억이 있는 칵테일이라든지,
이야기의 소재는 그대로 이어지는 듯?.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인 듯 ^^
그리고 셰이커를 흔드는 밧짱이 참 멋지더라는 T-TT-TT-TT-TT-TT-T


보면서 웃겼던거 두개

1.
류상... 배에 살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칸치에서 어른이 돼서도 절대 타지 않겠다고 했던 배인데 살고 있어서 좀 웃기고;;
리다가 좋아하겠다, 자주 놀러오려나?? 라는 생각이 잠깐 들었음 ㅋ


2,
으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졌음 ㅎㅎㅎㅎㅎㅎ
미와가 바텐터 찾아다니는 목록인데, 눈에띄는 분 한분
마츠모토 쥰 bar Storm

쥰님 바텐더셨음, 심지어 바 이름도 스톰 ㅋㅋㅋㅋㅋ
빌리브때 사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마지막회 아니고, 실제출연 아니지만,
쥰님 바텐더에 나오셨으니까...
아라시 공식;;에 따라 2분기 힘내주셔야겠음;;
예ㅡ이!! <<




아 멋진 칵테일 만들기~
칵테일 만드는 모습이 멋지기도 하고,
그리고 그 모습을 보여주는 편집도 멋스러움 :-)
오늘은 그 모습이 세번 나온듯 한데, 그 보여주는 방식이 다 달라서 겹친다는 생각이 들지않고 볼 수 있었다고나 할까..

여튼 오늘하루 새벽부터 고생 많았어요 밧짱!
화이팅!!



'Arashi > Individu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노 + 캡처정리;;;  (6) 2011.02.08
[CM] オロナミンC 등장편  (2) 2011.02.06
보세요~ :-)  (5) 2011.02.01
110129 Junstyle  (4) 2011.01.29
머리자른 오늘의 니노  (4) 2011.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