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노 + 캡처정리;;;


110202 Zoom in - KAGAYAKI BITO 
좋은말 많이한 니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번 대충하는것 처럼 그냥 말하지만, 참 대단한듯 bbb
근데 언제가 되어야 니노의 자른 머리를 레귤러에서 볼 수 있는거지???? 이미 촬영분들 방송 탔을텐데??
내가 못알아봤나? 스타일링때문에 못알아봤나?? 그럴리가 없는데?? 뭔가 갑자기 급패닉;;;;ㅋ


촬영 스탭도 안에 간츠 수트 입은줄 알고 처음에 깜짝 놀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은 목폴라에 헤드폰을 잠시 목에 걸고 계신거였을뿐;;;


110130 GANTZ SP ニノマツ in LA
처음 캐스팅 발표났을때는, 아 니노보다 키가 너무커 ㅡㅡ;;;; 라는 생각이었는데,
둘이 참 잘 어울림 ㅋ 

에휴 스케쥴 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 옆이 노란게ㅡ 아침으로 뭐드셨냐며;;; ㅋ

로스에서 내 이름을 아세요?? 저기 동양인들도 많이 왔다갔다하는데, 왜 저날 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타까웠음;;;;

쇼크;; ㅋㅋ
둘이 뭔가 참 잘어울림;;;;;;;; ㅎㅎ

스머프가방;;;; ㅋㅋㅋㅋ

아 이것도 넘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점인데 그 이유가 니노한테 너무 물어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츠켄이 니노보다 확실히 어리긴 한듯 니노미야상 니노미야상하면서 의지하는거 같은면도 보이고 ^^ ㅎㅎㅎ

꼭다문 입봐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웠음 ㅋㅋㅋ
아;;;;;;; 간츠 방센 보다 마츠켄 호감도가 너무 업된듯;;

화려한 니노양말 ㅎㅎㅎ

근데 뭔가 쇼짱 양말이랑 비슷하지 않냐며;;; ㅋㅋㅋㅋ 
누가 선물해준거 다들 신고 있음 재밌을텐데;; ㅋ

이오지마때 코인런드리라고 데려온 곳이 다른곳 ㅎㅎㅎㅎ

아 니노 옆모습과, 말하는 것도 멋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노가 이 앞장이 더 멋있어서 원래는 그거 한장이면 되는데, 마츠켄이 넘 못나왔으니까 호감도 올라간 기념으로 마츠켄 멀쩡하게 나온 캡쳐도;;; <<ㅎ

니노와 마츠켄은 힘들었겠지만, 나름 재밌는 기획이었음.
에고 근데 둘다 힘들어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0203 히미쯔
히미쯔에도 나온 마츠켄 ㅋ


110203 VS Arash
니노옆에 딱 붙어서 한발로 서있는 리다;;;;;; ㅋㅋㅋㅋㅋㅋ
분명 둘이서 무슨 장난 치고 있는걸텐데;;; 내가 알 수가 있어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0115 시야가레
길이 남겨야할 니노배 ㅎㅎㅎㅎㅎㅎㅎ

와 섹시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캡쳐를 안올린 것 같아서;;; ㅎ


101204 시야가레
나쁜 쥰님;;;;;;<<
쥰님은 이와오상한테 사과해야함;;;;;;;ㅋ

출처 : Enjoy Jun Box

091117 우타방
뭘하다가 우타방을 봤었더라...;;;;;;;
볼살 통통한 콩쥰 13세 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siRo 님
짱 멋있는 니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간츠 수트 완전 멋짐;;;;; ㅎㅎ
이걸 보고서 정말 사진 않으면 안될 것 같아 H랑 비쥬얼북이랑 주문... 했는데 대체 언제 실물로 받을 수 있을지 궁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앜 귀여워 쇼짱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연휴에 뭐하고 왜 난 이제 캡쳐폴더를 정리하고 싶은걸까;; ㅎㅎ
연휴에는 쉬어야하니까...;;; <<
사실 니노의 카가야키비토랑 니노마츠 올리는김에 몇장만 더했다는게 더 맞을지도;;;

저번주 시야가레는 16.6%가 나와서 깜짝 놀랐음;;;;;;;;
모노마네 잘하긴 잘하시더라는;;;;; 첨보는 분이었는데 라르크 니지에 소름이 ㄷㄷㄷ
 
바텐더는 11%로 시작해줘서, 앞으로 조금씩 올라가줬음 좋겠음;;;


+
트위터도 귀찮고 해서 며칠 계속 확인안하다가;;; 뒤늦게 확인하는데,
제로 하는동안 쇼상 얼굴이 안좋아보인다고 꽤 시끄럽길래,
급히 받아서 보았음
이정도면 좀 부은건가 할정도인데,
 
전반적으로 좀 안좋아보이기도 했는데...피곤해보인달까...
이렇게 보면 또 괜찮아보이기도 하는데
출처 : aibaworld
이사진으로 보면 얼굴도 눈도 부은게 확실히 보이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 말지 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rashi > Individu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바텐더 T-TT-TT-T  (4) 2011.02.12
짬뽕  (10) 2011.02.10
[CM] オロナミンC 등장편  (2) 2011.02.06
바텐더 :-)  (0) 2011.02.05
보세요~ :-)  (5) 2011.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