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225 엠스테 ♬♪

아기다리고기다리던엠스테를 이제보고서 눈물한바가지 T-TT-TT-T




미니스테 보자마자 으하하하하핰~ ≥▽≤
보자마자 셰이커 흔드는 아라시에 으헉 대체 뭐냐며 마구 웃다가,
흰수트 아님에 잠시 좌절했다가, 그래도 나...쁘지 않은듯해서 귀엽네~라고 생각하다가 
이들 분위기와 토크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





진짜 내가 당신들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나 훤칠한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분증은 좀 괜찮으시냐며, 환절기만 되면 각종 알러지가 더 심해져 나도 죽겠는데... 힘내요!
여튼 대기시간에 음악 듣거나 책읽는 쥰님

쇼상 변함없이 예쁘신데, 중간중간에 넘 피곤해보였음 T-TT-TT-T
2분기 드라마 찍느라 바쁜가?? 싶으면서도 우와사 돌던 2분기 시간대가 다 다른드라마들이 이미 발표난걸로 알고 있는데, 대체 뭔가 싶음;;; 꽤 전에 목격담도 돌았었는데, 뭐 시간이 알아서 해결해주겠지;;; 여튼 건강챙겨욤~
대기시간에는 신문이나 답메일 쓰기~ 참 뭔가 그냥 쇼상은 대단함 

말하면 입아픈 니노 변함 없이 게임인생~
근데 니노의 그 예쁜 머리를 누가 이렇게 만들어놨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가만히 내려두면 예뻤을껄 ㅠㅠㅠㅠㅠㅠㅠ 미모가 어디가겠냐만은 그래도 아쉬움...

원피스 변함없이 잘 일고 계시는 리다 ㅋ 해외촬영은 잘 다녀오셨냐며~
리다도 영화찍느라 바쁠텐데 건강 잘 챙기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예쁘다 밧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왠 루빅스 큐브? ㅎㅎㅎ 귀여웠음:)

자기들끼리 이렇게 빵빵터지는 사람들도 없을듯 ㅎㅎㅎ :-)

쿠와타상 나오시는거 아예 몸 돌려서 맞이하는 훈훈한 아라시와 아이코언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드릴 타이밍 찾아서 머뭇거리는 쥰님이 또 귀여웠고,,,

아이코언니한테 결국 뽀뽀 받으시고! 꺄르르~ 웃음이 터지는 가운데!




으허허허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깜짝 놀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 이건 대체 뭐냐며 ㅎㅎㅎㅎ

쿠와타 케이스케 엠스테 생방송 출연 마츠쥰으로 부터 키스의 환영

 식도암의 투병으로 부활한 사잔 올스타즈サザンオールスターズ의 쿠와타 케이스테(55)가 25일, 아사히TV「뮤직 스테이션」에 생출연했다.

 생방송은 작년 섣달 그믐날의 NHK「홍백가합전」이래. 서두에 aiko(35)와「嵐」의 마츠모토 쥰(27)으로부터 볼에 키스를 받아 쑥쓰럽게 웃음. 신작 앨범「MUSICMAN」에서「銀河の星屑」등 2곡을 피로. 암 검사중에 가사를 쓰며 마음을 달랬다고 말하며「CT촬영 중에 열심히 가사를 떠올렸지만, 아무것도 떠오르지 않았다」라고 털어놓았다.

 [ 2011年2月26日 06:00 ]
http://www.sponichi.co.jp/entertainment/news/2011/02/26/kiji/K20110226000321390.html


그리고 이런 기사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봐 ㅎㅎㅎㅎㅎㅎ
여튼 쥰님은 귀여워 죽겠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빵터짐 :)

두사람은 아이코언니 백댄서 같아;;;;; ㅎㅎㅎㅎ

1위에 빛나는 아라시 :)
쥰님 셰이커 열심히 흔들어주심 ㅋㅋㅋㅋㅋㅋ

이제 3월(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다 되어가는데, 사골처럼 계속계속 하는 세뱃돈 이야기 ㅋㅋ 하지만 재밌으니까 ^^
근데 정말 리다는 멋짐 bbbbbbbbbbbbb

쥰님 얼굴을 떠올렸을때 흑심이라고 떠올랐다니까 쇼상과 니노에게서 날아드는 츳코미 ㅋㅋㅋㅋㅋㅋㅋㅋ

下心 松本潤
したじゅ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모리상이 말씀하셔서 그런가 그냥 스스로 시타쥰이라고 인정하는 것도 웃겼음~
쇼짱은 아직 갖고 있고, 밧짱은 온천갈 때 여행비에 보태시라고 어머니 드렸고, 니노는 배송비 냈고, 쥰님은 어디썼는지 모르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리다였음 살짝 섭섭할 수도;;;; 있겠지만, 뭐 필요할때 썼으니 다들 유용하게 잘쓰신거일수도~ 

센터 밧짱!!!!!!!! 아응 다들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비처럼 여러각도에서 찍고 편집하는게 아니다보니, 뭔가 춤의 매력이 다 못살아서 아쉬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메이션 바뀌고, 손동작 다리동작의 선들이 다 살아야 더 멋진 안무인데;;;

리다 3단 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코 언니 좋아하는 쥰님, 얼마전에도 노래방에서 카부토무시부르고 남자 4명이서 연애노래들만 부르고 왔다는 소리에  
쇼상의 웃음 소리와 재밌을 것 같다는 쇼상의 목소리가 얼마나 크게 들리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같이 가요!!!!!!!!! 저렇게 웃으며 재밌을 것 같다는데!!! ㅎㅎ <<





예쁜니노~ ㅠㅠㅠㅠㅠㅠㅠㅠ

피곤한지, 땀때문인지, 춤추고나서 바로여서 그랬는지, 여튼 피곤해보이던 쇼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쿠와타상 노래 후에 아이코언니는 눈물 줄줄줄줄에 뭔가 쥰님 눈도 촉촉해보이고;;;
여튼 감동적이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mitaro

오늘 아니 그제의 엠스테는 라인업도 그렇도
정말 스페셜아닌 스페셜이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 b



엠스테 트위터

- 아라시, 리허설에서 반드시 댄스 중에 멤버 누군가가 셰이커를 흔드는 에드리브 댄스가(웃음). 완전 많이 웃었습니다 ψ(`∇´)ψ 리허설 후에는 모두 함께 밥을 먹으러 간듯 합니다! 사내식당이었을까나.

- 마이크 체크 때에, 마츠모토군은...최근, 막 결혼한 스탭에게 메세지(웃음). 큰 박수가ψ(`∇´)ψ  



아라시안의 또 유행이 시작된걸까;;;  셰이커 흔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스탭 결혼까지 챙기는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탭도 그렇고, 친구들도 그렇고 다 결혼해서 애낳고...;;; 큰일이야;; ㅋ <<


'Arashi > Arashi' 카테고리의 다른 글

Johnny's web 아라시로부터의 메세지  (2) 2011.03.15
일본 대지진/쓰나미, 아라시는 무사 T-TT-TT-T  (6) 2011.03.11
ㅠㅠㅠㅠㅠㅠㅠ  (6) 2011.02.23
Lotus PV  (6) 2011.02.20
嵐 - ever (Recomen ver.)  (4) 2011.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