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410 오샤레이즘 니노♡

감상요지
오샤레이즘의 니노미야님는 최고로 예쁘고 귀엽고 반짝반짝하셨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KORANG
멤버들 모노마네 작렬 ㅎㅎㅎ
XP


차분한 쇼상 :-)
아... 쇼상 재해지 취재다녀온 제로가 오늘이었을텐데 과제하고 오샤레이즘생각만 하느라 못봤네 T-TT-TT-T

내 안에서 이 메일을 읽는다면 되게 귀엽고 반짝거리는 톤일텐데 니노는 다르게 느껴지나봄;;; ㅎㅎㅎ(속으로는 귀여워하면서~)
근데 쥰님 넘 귀여운거 아니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잡지에서 봐서 알고 있는 얘기였는데, 쥰님이 나 간츠 보려고 했었는데 못봤어라고 할때 니노가 실망하는듯 보였는데 이런 메일도 보냈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네;;<< 사이 좋구나~ :-)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쥰님 모노마네 할때  하늘부터 보면서 인상 쓰지마~ㅋㅋㅋ
아잌 진짜 귀여움 :-)

아 진짜 자판기 앞에서 아웅다웅하고있을 오오미야가 눈에 선함~
니노미야사마는 진짜...당해낼 수가 없음 ㅋ
리다도 귀여워서 정말 >ㅡ<!!!! ㅎㅎㅎ



▼정말 미친듯이 반짝거리던 니노미야님 얼굴중심;;; 캡쳐 <<

부끄러운듯 데굴데굴 간츠구를 굴리며 등장하는 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시옷이지만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다시 많이 기셨던데 여튼 완전 귀여움 ㅠㅠㅠㅠ


톱아이돌인데 시키면 다하는~, 한번 뺄법도 한데 바로 의자빼고 일어서서 적극적으로 할 기세 ㅎ

하긴 배운건 활용해야죠 ㅎㅎㅎㅎㅎㅎㅎㅎ

니노님 다리까지 뻗어서 마무리하려고 했는데 우에다상이 중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노 표정봐 왜막지 '-'?? 라는 것 같음

세월도 비켜가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잘생겼다..........

잘생겼는데 귀여우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즈미상 진짜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노상은 널 싫어하는거잖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년있으면 약 십년되는 옷(우와........)인데, 이제사 이옷얘기하지말아욤~ ㅎㅎㅎ

으잌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옷관리 어떻게 하시는건가요? 쥰님은 책낼 아이템이 또 하나 추가;; ㅋ
디즈니랜드 공략법;;;;;; <<
옷 오래입기 비결!!
옷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비결을 알려주면서 아끼는 옷, 오래된 옷 등등 공개하면서 + 쥰님 옷방 공개!!
되면 좋을텐데... ㅋ 근데 막상 따지고 보면 별다른 방법은 별로 없을 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

아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쩌는 옆선~

ㅎㅎㅎ

아가같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리노리 신난 니노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쇠를 감추면서 놀아욤 >ㅡ<!!! ㅎㅎ

이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니노한정일꺼라고 생각되지만;;;.....짜리몽땅 햄버그 손도 참 귀여워 좋아보인다는

 

아 해맑아~

캡쳐의 이유는 우에다상이 부러워서;;; <<<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사레이즘 진짜 재밌고,
무엇보다 니노가 너무너무너무 예쁘게나와서
계속 헉헉;;; 대며 보았음 :-)

요샤레이즘은 언제나 옳음;;; ㅋ
니노 간츠2도 대박나길!!





'Arashi > Individu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06 non-no 아이바 마사키 × 마츠모토 쥰  (4) 2011.04.20
110416 Junstyle  (0) 2011.04.16
オトノハ vol. 78 『息の合う…』  (4) 2011.04.10
110402 Junstyle 일부  (0) 2011.04.02
Enjoy vol. 73 「想い」  (4) 2011.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