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ya plus cafe 블로그 +


嵐ファンのみなさまへー1。
아라시 팬 여러분께 1



嵐ファンのみなさまへー2。
아라시 팬 여러분께 2



嵐ファンのみなさまへー3。
아라시 팬 여러분께 3
 

嵐ファンのみなさまへー4。
아라시 팬여러분께 4



嵐ファンのみなさまへー5。
아라시 팬 여러분께 5
출처 : iriya plus cafe 블로그
의역, 오역 있습니다


헐...
카페에서 블로그에다가 장장 3페이지에 걸쳐
팬들에게 알리는 말과 쥰님 후기;;;;;;;;를 써놓으셨음ㅎ

요새 트위터 확인도 잘 안하다가 들어가니까 쥰님이 회보에서 다녀온 카페 블로그에
아라시 팬들에게라며 글이올라왔다고해서
아..팬들이 가서 카페에 민폐끼치니까 와서 쥰님이 뭐 먹었나, 어디에 앉았나 묻는것 삼가달라고 올린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 자꾸 왜이러지;;; <<
라며 걱정하며 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 우선다행임;;;

나도 보면서 나중에 도쿄가면 저기나 가볼까~ 했는데;;;
언니들 완전 빠르심 ㅎㅎㅎ 골든위크라서 다들 더 많이 갔나봄~ ㅎ

근데 쥰님은 촬영가서 또 팬을 왕창 만들고오셨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쓰신 스탭 완전 쥰님에게 빠지신듯ㅎㅎㅎ

하긴 이렇게 귀엽고 매력이 넘치는데 어떻게 안빠질 수가 있겠어...
좋아하는 자리 찾아 앉는것도, 왕창 주문해서 입에 가득 넣고 다 먹은 것도
스탭에게 권하는것도, 맛있다며 이것저것 묻는 것도 넘 예쁘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페 자체도 되게 분위기 좋았는데,
스탭도 그렇고 매력이 넘치는곳이네 ㅎㅎ
쥰님 메뉴 고.대.로!! 먹고오고싶다
:-)


아라시와 쥰님의 영향력은 진짜 대단하구나bbb


+
블로그가 또 갱신되어 결국 아라시 팬여러분께 5가 되었다 ≥▽≤!!!!!!!!!!!!!!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린다니까 주기적인 체크가 필요할듯 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팔짱끼고 고민하는 소녀같은 우리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컵 고르라니까 입은 옷색깔과 깔맞춤 고려하시다가 결국 좋아하시는 핑크를 고르신... :-)
어떻게 정말 이런남자가 있을 수 있지?? ㅎㅎㅎㅎ 진짜 매력 bbbbb

주방으로 들어가기전에 들어가도 괜찮냐고 물어보는 것도 그렇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he 세심한 사람

뭔가 2시간 30분으로 쥰님은 이 카페와 스탭분들에게 평생의 추억을 안겨드렸다;; 뭐 이런 느낌이드는 ㅎㅎ
읔 진짜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riya plus cafe 스탭분들 만세!!!!!!!!!! ㅎㅎㅎ

'Arashi > Individu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쿵!!  (4) 2011.05.10
110506 아이바마사키의 레코멘아라시리믹스 500회!!  (2) 2011.05.08
왕자님 :-)  (6) 2011.04.29
11 S/S Mgirl  (0) 2011.04.22
신의 카르테 예고편  (2) 2011.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