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 ARASHI 10-11 TOUR "Scene"~君と僕の見ている風景~ DOME+

 


<初回限定盤>
DVD3枚組 JABA-5084~5086
¥6,900(税込)
☆ 프리미엄 패키지 사양
☆「아라시 강화합숙」오리지널 북클릿 (48P) 봉입


<通常盤>
DVD2枚組 JABA-5087~5088
¥5,600(税込)
☆28P 歌詞ブックレット封入

투어 최종공연의 상황을 완전 수록.
아라시 멤버가 기획한『아라시 강화합숙』을 더해,
오랜만의 롱 인터뷰도 수록!(※초회한정반 한정)

「아직 보지 못한 세계로 まだ見ぬ世界へ」(뉴 앨범『Beautiful World』에서)
뮤직비디오 + 메이킹 영상을 수록!

【초회한정반】수록 내용 (수록시간 : 306분)
movin' on / Love Rainbow / Troublemaker / Attack it! / Everything / T.A.B.O.O / let me down / マダ上ヲ / kagero / Oh Yeah! / 静かな夜に /
1992*4##111 / CARNIVAL NIGHT part2 / One Love / ハダシの未来 / ファイトソング

ユカイツーカイ怪物くん

Don't stop / リフレイン / Dear Snow / タイムカプセル / Come back to me / Magical Song / PIKA★★NCHI DOUBLE / Love so sweet / 言葉より大切なもの Believe / サーカス / Re(mix)able-dance / Monster / To be free / 空高く

Summer Splash! / きっと大丈夫 / Happiness / マイガール

果てない空 /サクラ咲ケ

Still...

+Interview

+아라시 강화합숙
+「まだ見ぬ世界へ」메이킹
+「まだ見ぬ世界へ」뮤직비디오

【통상반】(수록시간:210분)


아............... 306분 ≥▽≤!!!!!!!! 
통상보다 약 100분 더 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한시간 반정도가 인터뷰랑 강화합숙이라는거네~ 흑 벌써부터 막 흐뭇함 :-)

강화합숙, 심지어 아라시가 기획한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볼 수 있겠구나~
트위터에도 썼지만, DVD 하나를 더 예약하려고 어슬렁 거리다가 라쿠텐에 들어갔는데, 초회한정이 너무 쉽게 예약이 되어서 깜짝 놀람.
해놓고도 사기당한건가;;; 뭔가;;; 아마존 말고도 라쿠텐 가끔 물량 열어주던가??? 라며 물음표 백개의 의문을 가지고 예약 했음;; ㅎㅎ

확인 메일에서 긁어온건데 ARASHI 10-11TOUR“Scene”~君と僕の見ている風景~ DOME+【初回限定盤】
혹시 이번 DVD아니고 다른거를 미쳐서<< 잘못읽고있는거면 혹시 지나가시던분 알려주세요;;; ㅋㅋ

국립꺼 살때 예약 제때 안해가지고 고생했었는데 이번에는 뭐지?? 싶음 ㅎㅎ
완전 빨리 보고픔 :-)

근데 DVD자켓 일관성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