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526 VS아라시 : 헤실헤실 쥰님

이날은 쥰님과 쇼상이 대체 몇년만인지 모를, 방송에서 로케를 다녀오신 촬영분 온에어였음에도 불구하고(!)
VS가 최고였다고 생각함 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노미야님이 말씀하셨음.

※swf파일은 오르쪽버튼 되감기를 누르면 멈춥니다

오늘 J 계속 헤실헤실거린다?
무슨 기분 좋은 일이 있으셨는지 모르지만, 정말 오늘 하루종일 팔랑팔랑 헤실헤실 웃음이 떠나지 않는 그런 모두 쥰님.

두사람 로케보다 아이컨택이 더많았음 꺅! ㅋㅋㅋ <<




이 어찌 달콤하지 않을 수 없는 장면인가... ㅋ


내 심장 T-TT-TT-T.... 아 이제 심장 하면 HEART -> HEART BREAK의 독고진 밖에 생각 안남;;; ㅋㅋㅋㅋㅋ
최고의 사랑에 마음을 빼앗겼으나, VS의 두분과 하루종일 웃고계신 쥰님의 웃음으로 극~뽁! ㅎㅎㅎ << ........뭐래;;

 그리고 언제 올릴지 모르니까;;; 우선 몇장만 올리는 히미쯔 두분의 로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우 보고만 있어도 훈훈 ㅎㅎㅎㅎㅎㅎㅎ

우리 얼마만이지????

우리 둘만은 없지 않나????
인데... 캡쳐를 하고 보니 뭔가 쥰님 표정이 서운해 보이는건 왜일까;;;

ㅋㅋㅋㅋㅋ왜 긴장하고 그러세요 :-)

부끄러워서 앞만 보시는 중 ㅎㅎ

쥰님은 막 대놓고 보는데

쇼상은 쥰님이 앞볼때만 보시길래...


 

...응??????



눈썹 까딱? 으쓱? 쥰님 넘 예쁘네 :-)
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aibaworld, KO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