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604 시야가레 야바이요~야바이요~ 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siRo님

아우~~~~~~ T-TT-TT-TT-T
귀요미 쥰님과 완전 바보미소 쇼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상 심정 제가 이해해요, 얼마나 사랑스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저 모습.. ㅎㅎ <<


※쇼상에게 주목※


저 떨어지지 않는 시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뒤돌아보며 방금배운 결코 잘하지 않는;;; << 데가와상의 야바이요야바이요를 하며 들어가는 쥰님 ㅋㅋㅋㅋㅋ 과 그런 쥰님이 웃기고 귀여운 형아들 :-)
같이 함박웃음 짓고 있는 밧짱과 달리, 쇼상은 쥰님에게서 시선이 떨어질 줄 모름... 아 내가 다 부끄러워;;; ㅋㅋㅋ

솔직히 이번 모노마네 ㅡㅡ;;;;;는 별로 였달까;;; 잘 모르는것들이 섞여있기도 했고;; 그냥 아라시들만 미친듯이 귀여웠음 ^--------^;;;



그리고 다음주 예고!!!!!!!!!!!!!!!!!!!

OMG!!!!!!!!!!!!!

쥰님 같은머리로 또 다른 스타일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지다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머리 양이 많아진듯하고 옆뒷머리도 차분해지고...무엇보다 자꾸 어려지심~
이렇게 보니 쥰님 머리 완전 검정색인듯? 

아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심장;;;;;;;;; 독고진처럼 나도 심박측정기 차야할듯;;; ㅋㅋ <<

근데 쥰님이 올백 머리에서 머리를 내리는 스타일링을 하시면서 매번 다른 느낌.
과도기;;;;;;는 아니지만 이래저래 해보시는 머리들이 새롭기도하고 다 예쁨~~ 

110526 히미쯔 쥰님

앞머리를 내리긴 하셨는데 옆으로 넘기면서 약간 세우심. 전체적으로 뒤로 넘기는 느낌?

110528 시야가레

아마 요새 헤어스타일 하면 이머리를 떠올릴듯한데, 뭔가 단정하면서 히미쯔때보다는 앞머리에 왁스를 발라서 내리심. 옆버리는 차분하게 귀 뒤로.

110602 VS아라시

나는 위에 두 스타일링보다는 이 스타일링이 더 맘에 듬. 보고 넘 예쁘고 귀여워서 소리질렀음;;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이 더 밝아서 그런거일 수도 있겠지만, 앞머리에 왁스를 조금 바르고, 옆머리를 귀 뒤로 넘기지 않으셨음. 
뭔가 더 자연스럽고 편안해 보이는 느낌? 아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머리가 좀더 흐뜨러지고 앞머리가 일자머리가 되면 그머리가 형아들이 귀엽다고 난리인 그머리일듯??

그리고 다음주 시야가레

진짜 다예쁘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라시들 다 이번 콘서트 컨셉 빨리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상이 쥰님을 넘 사랑스럽게 바라보시길래 그것만 포스팅 하려다가 말이 많아졌다;;;;;;;;;;;;;;
그러고보니 내일 아니 오늘 이벤트 발표네
PLZ!!!!!!!!!!!!!!!!!!!

'Arashi > Regul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0811 '-'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  (4) 2011.08.13
110609 VS아라시  (0) 2011.06.11
110526 시야가레 미지와의 조우 일러스트  (2) 2011.05.30
110526 VS아라시 : 헤실헤실 쥰님  (4) 2011.05.29
110521 시야가레  (4) 2011.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