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의 두근두근 학교 셋째날 첫번째 시간

시작할때마다 달라지는 오프닝.
오늘은 교무실에서 리다가 과자를 먹으려고 하는데 이어마이크를 하고 있어서 잘 안된다는 그런...서로 센세라고 부르는게 좋았던지 어찌나 이름을 서로 부르던지 ^^

그리고 매번 달라지는 아라시의 도전장

출처 : 트위터
오늘은 토끼 인형옷을 입은 아라시 ㅠㅠㅠㅠ 아마 이사진은 다른듯 하지만;;; 여튼 이 인형 입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 시 약간 넘어 회장 개장하고서 바로 였다는 듯 싶은데 악수하고 인사해주고, 밖으로 나갔다가 사람들이 완전히 다 몰려서 패닉으로 다시 회장으로 들어왔다는,
주인공은 밧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들이 와서 다레다레??? 하고 막 물어봐서 무서웠다고 ㅋㅋㅋ

니노수업
니노 심장 고동소리가 들려오고 역시나 쇼짱이 타부를 살짝 부르기 시작 그리고 밧짱이 쇼상 춤을 막 따라추고
니노가 아이바가 쇼짱 놀리고 있다고 고자질해주자ㅡ 쇼상이 막 잡으러감;;; 그사이 쥰님 또 타부를 막 따라하심 ㅠㅠㅠ 귀여웠음 :-) 

왜인지니노 영상동안 쇼상 드럼치는 시늉을 게속하심 ㅋㅋㅋ
영상틀어주고 니노가 갑자기 쥰님한태 다가가길래 무슨일??? 하면서 보고있으니 쥰님도 이어폰 빼고 물어본듯 한데, 쥰님이 앉아았는 자리가 다음 니노 자리가 되니까 물이 쥰님 바구니에 있었나 봄. 물 가지러가니까 쥰님이 꺼내주고 ㅠㅠㅠㅠㅠ 그리고 니노가 영상에서 심박수 재면서 술마시는 장면이 있었는데 히미쯔마네킹에 자온 자주색 그리고 뒤에는 점점점점이 밖혀있는 의상;;;;이었음. 본인 의상인듯;;

심장이 하루에 내보내는 혈액양이 7톤이라는 얘기를 하면서 7톤이 어느정도인지에 대해 얘기하는데ㅡ등장한 물총.
물총은 첫회부터 계속 있었으나ㅡ 정말로 멤버들에게 쏘기 시작 >ㅡ<!!!!
먼저 밧짱한테 쏘자  멤버들이 다 일어나서 도망감. 이때 쥰님과 쇼상이 리다를 잡아서 리다가 잡히고 니노가 다가와서 바지사이에 물총을 쏘기 시작하는 니노 ㅋㅋ
진심으로 다들 즐거워보이는 얼굴이었음. 결국 리다는 바지가 젖었고... ;-)

이번에 달리기는 밧짱 - 리다 - 쥰님 - 쇼상 이었는데, 쥰님이 리다가 계속 2번 50m라고 불평~~~
그리고 우선 자리로 가서 서는데, 쥰님 정해진 위치보다 계속 앞으로 가서 리다가 쟤좀 보라며 중지 ㅋㅋ 근데 시작되고 밧짱이 달리고 리다. 리다는 정해진 양보다 더 달려야 했고 쥰님이 쇼상에게 바톤 터치!!!! 근데 밧짱이 쥰님이 달리고 있는 동안?에 스타트 지점으로 열심히 다시 되돌아가고 있었는데 다시가더니 스탭이 들고 있는 골의 결승 테이프를 바꿔듬. 그걸 본 니노가 부대에서 팔랑팔랑거리며(정말 팔랑팔랑 팔을 흔들며 뛰어감 ㅎㅎ) 쇼상이 골인지점에 도착하기전에 열심히 달려가서 스탭이랑 또 바꿔듬. 그래서 골인 테이프를 밧짱과 니노가 들고 있는 상태.
쇼상이 오기전에 둘이서 골인 테이프를 들고 앞으로 한참을 달려감. 근데 재밌는게 밧짱이 달려가는 속도를 니노가 못따라가서 니노가 필사적으로 달림 ㅎㅎ
쇼상은 결승점을 지나서도 한참을 달리는데, 니노와 밧짱이 테이프를 들고 앉아서 멈추는듯 하더니 쇼짱이 가까이오니까 다시 움직이는 결승선 ㅋㅋㅋ
결국에는 한~~참가서 골인.
다들 많이 달리고 쇼상도 한 200m이상 달리고 밧짱도 100m 왕복에 쇼상이상으로 뛰었을뜼한데 제일 죽을것 같은건 니노임 ㅎㅎ
왜 뛰지도 않은 니노가 그렇게 힘들어하냐니까, 니노가 나는 무대에서 쇼상이 결승점에 도달하기전에 열심히 뛰어가서 다시 한참달렸다고 ㅋㅋ
그리고 기존의 최홍만 비교ㅡ 쥰님 팔펴고 막들여다보면서 이안에 최홍만이 있는거냐고 막 봄 ㅋㅋㅋㅋ ㅠㅠㅠ 귀여워 ㅠㅠ

쥰님 비리비리 센세
오하요ㅡ 겡끼? 위에도 들려??? 등등 하는데, 위에를 손으로 딱 가르키며 위에 들려 하는 쥰님이 웃겼는지 쇼상이 빵~ 
근데 위쪽에서 키코에루~~~하는데 중간에 남자 목소리가 키~~코~~에~~루~~~ 굵게 해서 사람들이 빵터졌는데 그게 밑에까지 들렸는지 또빵터지신 쇼상.
대단하다며 흉내 :-)
마지막까지 즐겁게하자고 하고, 스탭에게 전원켜달라고 크게 얘기했는데, 스텝들이 못들었는지 다시 한번더 얘기했음 ㅋㅋㅋㅋ

비리비리라는 말을 가지고 다 장난 비리센 리다는 비리비리비리비리 계속 거리고 니노가 거기에 빵 터짐ㅋㅋㅋ
가전제품 사용전력이 몇와트인지 물어보는데 영어처럼?? 500와트~~ 하면 쥰님이 노우~~ 라고 계속하는게 귀여웠음.

쥰님이 램프 켜졌을때 리다가 얼굴로 장난을 해서 니노가 암말도 안하고 한번더 램프켜달라고 하자 다시 리다가 얼굴장난.
쥰님이 지금이거땜에 나 한번 더 페달 밟으라고 한거야??? 라고 화냄;; 사과하라고 ㅋ
티비는 몇아라시라면 가능하려나 예측하다가 니노가 잘 안될것 같은데ㅡ 쥰님이 니노한테 해볼래??? 그러자 급 조용해지고~결국 리다가 하기로함.
얼굴에 있는인상 없는인상이랑 끙끙대며 해서 얼굴이 쌔빨게짐 ㅋ 한명더는오늘 쇼상은 힘냈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며 아이바짱이랑 다시 오노군을 시킴
니노랑 쇼짱 하이파이브. 밧짱 자전거 페달 밟는거 완전 빠르고 끝나자마자 죽을듯 ㅋㅋ
어떠냐니까 밧짱이 오늘 마지막날이니까 허벅지가 힘들다고하는 밧짱 ㅋㅋ

이제 전기를 축적해서 드라이어를 켜고 싶다고 설명하는데 다들 안듣고 딴짓짓하자, 쥰님이 니노미야 (내가) 뭐라고했는지 말해보라고 막 다그치자 쇼상이 이런 선생님 있다고 ~ 여튼 쥰님이 계속 니노를 추궁.
드라이어는 5아라시로는 안되는데, 선생님이 얼굴이랑 멋있으니까라고 막 둘러대며 니노는 자전거 사이로 도망가고 쥰센세는 쫓아가서 결국 니노 잡힘 ㅎㅎ 그리고 쥰님도 빵 터짐 ㅋ
 

12:05 밧짱의 수업시간
이번 요리는 호이코-로-, 쥰님이 도우미
어제 저녁 수업은 망했다고 쇼상이 그랬는데 ㅋㅋㅋ 맛있었는지 막 하이터치~

쇼짱 수업 128
첫날은 박수 지수가 160대 정도로 높았고 둘쨰날은 100도 안될 정도로 굉장히 낮았는데 이번에는 128정도 나오니까 멤버들이 다 놀람.
이번에도 영상이 약간 달라짐.
마지막에 대상을 정해서 박수를 치는 부분이 있는데 멤버들이 관객에대한 박수는 치는데 멤버들 쇼상이 멈추라고 하는데도 안멈춤~

리다 수업인데 초반에 쥰님이 리다화면을 막가리고 쥰님이 예쁜짓하고, 나중에는 니노랑 주고받으면서 장난 ^^
관객들이 다 양손을 맞잡게 하는게 있는데, 멤버들끼리도 하는데 쇼상 혼자 손이 엑스자로 멤버들과 맞잡고 있었는데 그걸 멤버들이 막 옆에서 당기니까 쇼상 아프다고 징징 거림 ^^



* 옆 언니 목소리나 웃음소리가 참 커서;;;; ㅠㅠㅠㅠㅠ 안타깝지만 그래도 꽤 잘 들림

쇼상에 대한 감사의 말 ^^
쥰님부터 시작인데 처음에는 초등학생 글읽는 것처럼 시작하시더니~ 진지한 이야기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스키 라고 끝나버려서 그냥 그만둔다는 밧짱
한참 없는것 처럼 얘기해서 쇼상 눈 땡글하게 만들더니 아라시의 안심감 사쿠라이쇼로 마무리~
그리고 신문 보여줘서 고마워 쇼짱 리다~

장난처럼 얘기해서 마음이 다 느껴지는 아라시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밀음 들으면서 쓰다가 뒤에는 시간이 없어서 그냥 쓰다보니 너무 짧지만;;;

콘서트가 아님이 아쉬웠지만
이렇게 여러방면으로 생각하면서 만들어준 공간, 시간을 아라시와 함께 공유할 수 있어서 좋았음.
여기저기 세심하게 신경쓴 모습이 너무나도 잘 보여서, 그것만으로도 그들의 마음이 잘 전해졌음.
콘서트 걱정으로 이벤트에 지원하지 않은 사람들은 참 아쉬울듯 싶음
나도 콘서트가 걱정이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국립 가고싶어욤 ㅠㅠㅠㅠㅠㅠ!!!!!!!!!!!!!

'Beautiful Worl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사카 회장한정 헤어고무  (0) 2011.07.24
교세라돔  (2) 2011.07.20
아라시의 두근두근 학교 둘째날 첫번째 시간  (0) 2011.06.27
아라시의 두근두근 학교 첫날  (6) 2011.06.25
굿즈  (4) 2011.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