オトノハ vol. 87 납량



오토노하 원문을 집에서 볼 수 있다니 T-TT-TT-T
(아이폰 소지자;;;이기 때문에 가족 안드로이드폰으로 봐야함으로;;;; ㅋ)

안녕하세요.
접니다 T-TT-TT-TT-T ㅋㅋㅋㅋ
보쿠데스만 들어도 그냥 웃음이 나는 :-)



앞으로 일주일로 공개입니다.

드디어...

라는 느낌입니다.

엄청 잡지에도 나오게 해주셨고, 여러분도 힘드셨겠죠.
(얼마전, 서점에 가니까 제가 잔뜩 있어서, 바로 나왔습니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서점가면 쇼상 천지일테니~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또 하나 발표 되었네요...

수수께끼 풀이는.


카르테 이후에.


잘 부탁 드립니다.
m(_ _)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을 이용한 쇼상의 센스에 bbbbbbbbbbbbbbb

쟈니스웹 어플이 생겨서 넘 좋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