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020 마네킹 파이브 스페셜!

(스압;;ㄷㄷㄷ)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린 마네킹 파이브 스페셜 T-TT-TT-TT-T
우선 울어야;; <- ㅋ

실방을 못달려서 캡쳐로 트윗으로 미투로 여기저기서 중계 소식을 듣는데...,orz..............;;;

근데 히미쯔 와............ 너네 <- 오프닝은 정말 잘 만든다니까;; ㅋㅋ
세이지 괴물군 집사님 신지 T-TT-TT-T 시무라까지....

진짜 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은 새하얗겠지;; <-

히미쯔는 정말 오프닝은(!) 진짜 센스가 넘침 ^------^;;;;;;;;;

반년만에 다섯명이서 하는 마네킹!

쥰님은 변함없이 예쁘시고 모자도 쓰셨;;; ㅋㅋㅋ

트레일러도 오대도시 투어;;;;;;;; ㅋㅋㅋ
이거 좀 홍보효과 탐나지만...상처도 5배 되는거 아니냐며...꼴찌는 아니길 바랐는데... T-TT-TT-T

리다 머리에 먼지가 붙었는지 뭐 떼어 주는 쥰님 T-TT-T

일단 앉자며 철푸덕 주저 않는 밧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노가 옆에서 또 바로 일으켜 세우고;; ㅋ

이제는 말 할 수 있다 쇼 曰,
니노(합성옷)를 1위로 고른 사람들이 이상한거야!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전하는 쥰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예쁘다.....

쥰님의 이표정봐 T-TT-T 내가 다 눈물이 흐흑;;;; ㅋ <-

진짜 왜!하필!꼭! 스페셜 하기전에! 그런 발언을 들었어야했는지!!!!!!!!!!!!!!!!!!!!!!!!!!
아 이건 진짜 제작진의 농락도 아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 기라기라 코디는 정말... 예정되어있던거임;;;;

이렇게 해맑은 얼굴로;;;;;;;; ㅋ

재고딱지 두개 붙은거에 우선 울고... 다들 망토 쓰고 있는데 휘날리는 바람에 신발이 다 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 1위 따내고 싶습니다! T-TT-TT-TT-T

계속 이어지는 기라기라 발언

진짜 쥰님 이날 상처 받으신거임...

T-TT-TT-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거울보고 꺄르르 웃음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 :-) 

이해하기 힘든 쥰님의 기라기라;; ㅋ

이런 차림은 못하네, 하지만 멋있네! 라는걸 노렸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옷발!하면 마네킹인데, 비율쩌는;; 마네킹도 쥰님이 입었을때보다 그 옷을 대체 왜 못살려주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어쩌지.........안찾아질때 포기 하셨어야 했는데;;; 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찻집 놀러가야겠네;;; <- ㅋ

리다한테 상담해봤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리저리 고민하는 것도 예쁘고 ㅠㅠㅠㅠㅠㅠ ㅋㅋㅋ 근데 쥰님은 맨날 정열대륙인가요 ㅋ

쥰님이 고르신 이 스톨사진상으로는 나쁘지 않길래 랄까 우선 사고 싶어서;;;;; 매장가서 봤더니

쥰님 이건 살 수 없겠어;;;;;;;;;;;; <-
머플러나 스톨 류를 좋아해서 왠만함 그냥 장만하려고 했더니;; ㅋ

ㅎㅎ

계속 해서 이어지는 기라기라에 대한 의문;; ㅋㅋㅋ 귀여워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만난 옷! 1번;;;;;; ㅋ

절대 안겹치겠죠;;; 설마 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하고 망토를 벗고

모자를 쓰고

안경을 끼는데 아이쿠 귀여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

다들 더우신듯;; ㅋ 쥰님은 반팔이니까 더울일이 없ㅋ고ㅋ;;;;;;;;

아흑 진짜 예쁘다 :-)

근데 공항에 있는 연예인 ㅋㅋㅋㅋㅋ 뭐
the 연예인 이니까요 ㅋ

적극적으로 나와서 보는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





 

'Arashi > Regul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0301 히미쯔 후지큐 T-TT-TT-T  (6) 2012.03.03
120114 넥타이와 사쿠쥰;; ㅋ  (4) 2012.01.18
슬프다TTTTTTT  (4) 2011.10.20
110915 히미쯔 :-)  (2) 2011.09.16
110908 VS아라시  (2) 2011.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