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 +

아ㅡ 할일이 왜이리 많지 T-T
블로그도 접속이 됐다 안됐다, 보이는것도 이상하고 덧글도 달렸다 안달렸다 오류나고 난리;;;
내컴터가 이상한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아이패드로 올리고 수정만 컴터로;;   

다 포스팅하고 싶은데 할 여유가 없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110916 후쿠시마 재해복구 응원 라디오(이름 맞나??;;;) 을 들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보물 라디오가 없었다...아흑~
포스팅해서 기록으로 남겨야하는데 언제하지;;;;
翔潤 beat style 해줬으면 좋겠음ㅋ



2.
쥰스타일도 들어야하는데... 뭐랄까 아직 마무리지을 준비가 안됐기 때문인가,
너무 궁금한데 좀처럼 들을 수가 없다 ㅠㅠㅠㅠㅠ
방송은 1회 남았지만, 녹음도 이미 끝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지금까지가 너무 고맙고 좋아서 읽기만 해줬어도 좋겠다는 마음에 메일을 보냈는데
게으름에 또 기회를 놓치고만건 아닌지;;;



3.
히미쯔 투표;;;;;;
살짝만 봐서 그런가 나만 그런가 대체 어떤게 누구 옷인지 전혀 모르겠음;;;;

그냥 1, 4번중에 한명이 꼴찌하지 않을까 싶은데;;;;;
1번은(_ _);;;;;;
4번은 개인적 취향으로 주황색 이너랑 뭔가 좀 다 NG;;;;
그냥 젤 괜찮은듯한건 2번인데, 문제는 쥰님이 한 코디가 몇번...?
이냐는 사실...;;;

쥰님이 정말 기라기라 충고를 받아들였다면 1번.... 이려나
앜;;;;;;;;;; 어렵다 ㅋ

+
오사카에 사는 대륙언니들의 실사

사람이 역시나 많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이미지가 사진이랑 또 다름

1번이 생각만큼 나쁘지 않음;;;;;;;
3, 4, 5  다 타미힐피거 꺼인듯 싶던데;;
4번 쟈켓 자체는 예쁜 것 같은데;;;

5번은 실물로 보니 별로였던 신발도 깔끔해보이고;;;

중국언니들 합성 ㅋㅋㅋㅋㅋㅋ

다 잘어울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션의 완성은 역시 얼굴;; <-

출처 : 사진속, 중웹

아아아 어려워 22222



4.
부타이 티켓이 벌써 옥션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씨 갖다 팔꺼면 응모 하지좀 말지


진짜 짜증 ㅡㅡ+++ 
(근데 이 움짤 되게 폭력적이다...;;;;;;;;;;;;;<-) 

 


진짜 이거땜에 맘이 넘 심란
제일 심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rashi > Arashi' 카테고리의 다른 글

[CM] 未来は、選べる  (4) 2011.10.01
살쪄주thㅔ요!  (8) 2011.09.21
아라시 결성 12주년 :-)  (2) 2011.09.15
FC vol. 53 회지  (0) 2011.08.17
아라시, 올해 최고의 첫주매상 63.1만매로 3작 연속 첫주 50만매 추월  (0) 2011.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