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14 Date FM 미야기 마사니노

으헝 T-TT-TT-TT-TT-T
둘다 넘 귀엽고 예뻐서;; ㅋ :-)



N 오랜만이죠?
A 라디오 하는거요? 네 저 전전회네요. 그래서 만회하려고 오늘 여러가지 들고 왔으니까요.
N 여러가지 들고 왔다고?
A 아니 여러가지 들고왔다니 말이 좀 이상하지만, 여러분께게 보고하고 싶기도 하고 말이죠. 리스너 여러분에게도.
   우리들 이후에 그거잖아요. 마츠모토 쥰군의 부타이 보러가잖아요.
N 네네
A 네? 이 라디오 녹음하고 그 흐름으로 그대로 둘이서 가잖아요?
N 네
A 그래서 뭔가 선물 어쩌지? 같은 이야기 했었 잖아, 둘이서
N 아 했었네요
A 마츠쥰 비틀즈 좋아하지 라며
N 아 혹시
A 했었죠?
N 네
A 그래서 비틀즈 CD 사가면 좋아하려나 라든지 이야기 하니까 마츠쥰은 전부 가지고 있다고 얘기 했었지? 살짝
N 네
A 그래서 아 알겠다. 그럼 가지고 있지 않은 비틀즈를 찾아주겠어 라고! 어제 하루 걸려서 나카노 브로드웨이 다녀왔어요.
N 진짬니까!!
A 진짜임돠! 살짝 보여줄까요? 제 가방에서 꺼낼게요.(부시럭부시럭부시럭부시럭부시럭)
   이걸 둘이서 준비한걸로 해서 건네자고요 네? 이거 제대로 더치패이 할테니까요
N 이거 뭐야
(부시럭부시럭)
A 비틀즈의 티셔츠. 괜찮지? 이거 안갖고 있겠지?
N 갖고 있지 않겠지만 그사람이 말한건 CD니까 말야
A 그럼 여기 열어봐 작은 봉투 (부시럭부시럭부시럭)
   이거 초 귀여워. 캔벳지 마츠쥰 완전 좋아하지?
N 좋아하네 캔벳지
A 이거 좋아하겠지?
N 이거 좋아할꺼야
A 분명 좋아하겠지?
N 아마 분명 좋아할꺼라고 생각해
A 저기 말야, 이거 캔벳지 4개 엄청 작잖아. 오백엔 동전보다 작잖아.
N 100엔 동전 정도네
A 4개에 1만 2천엔 이야 흐흐흐흐흐흐흐흐
N 거짓말이지?
    너 더치페이라며 그런거 사오지마
A 뭔가 예전것인것 같아 레어 같아
N 너 그러니까 더치페이라고
A 그건 어쩔 수없어. 진짜 흐흐흐흐흐흐흐흐흐
N 웃기지마 ㅋ
A 비틀즈 씨디 갖고 있다고 하니까 벳지라든지 티셔츠가 좋으려나하고 생각해서


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바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노도 그렇고 진짜 너무 다정해서 흐앍!!!!!
둘이 부타이 간 얘기 하는것도 그런데 쥰님 부타이 간다고 선물 사온거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카노의 브로드웨이까지 가서 사온 밧짱 T-TT-TT-T
모자푹 눌러쓰고 저기 돌아다녔을 생각을 하니 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bb
둘이서 봉투 부시럭부시럭부시럭 그러는것도 귀엽고 >_<!!
옆에서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계속 웃는것도 귀여움 ^^


밧짱이랑 니노의 격없는 사이라고 할까 그 분위기도 참 좋은데,
쥰님 진짜 멤버들한테 사랑받고 있구나 :-) 하는 생각에 괜히 또 내가 엄마미소 지어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 두사람이 이렇게 신경쓰면서 직접 사온 선물에 기뻤을듯 :-) 





그리고 마츠쥰꺼는 끝났는데,
니노랑 라디오하는데 오미야게 안사는건 좀 그렇다고 생각해서 사왔어~ 라며 니노 선물도 사온 밧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리오 전 스테이지 클리어한 니노에게 딱인 선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쓰고 부타이 보러가자는 밧짱에게 머리 어떻게 된거 아니냐면서도 써본 니노와
웃음 터진 밧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훈훈하다! ㅋ


음원 출처 : 중웹

'Arashi > Arashi'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1207 FNS  (2) 2011.12.09
au ひかり/WiMAX  (4) 2011.11.19
111111 엠스테 :-)  (2) 2011.11.13
굿잡 니노미야사마<-  (0) 2011.11.10
데뷔 12주년!!! :-)  (0) 2011.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