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 ひかり/WiMAX




ひかり





ひかり making





WiMAX





WiMAX making





つながる



어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u는 진리bbbbbbbbbbbbbbbbbbbbbbbbbbbbbbbbbbbbbb




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가락 깨물지마염 <- ㅋㅋㅋ T-TT-TT-T

진짜 귀엽고 예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듬타는 쥰님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글씨......... 여튼 좋다bbbbbb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힠 ㅋ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아련아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바!!!!!!!!!!!!!!<- 뭔가 이름 막 부르고 싶음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표정이 정말 밧짱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되게 잘어울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하.......bbbbbbbbbb

XD

새초롬 입이 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속눈썹 ㄷㄷㄷㄷㄷㄷ

은근한 미소에.....진짜 캡쳐에서 벗어날 수가 없음

메이킹 쇼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흑 진짜 내가 당신 땜에 미치오;;; <- ㅋ

리다꺼는 어제풀린듯? 분위기가 또 달라서 ㅠㅠㅠㅠㅠㅠㅠ

멋져 ㅎ

니노!!!!!!!!!!!!

머리 진짜 잘잘랐다 T-TT-TT-TT-TT-T


au 홈페이지에서 cm들을 접했을때 이렇게 헉! 하더니


넘 예뻐서 입이 찢어질 것 같더니

내가 당신들땜에 쥭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




아 진짜 au 짱이네...
진짜 cm 일케 잘 뽑아주는게 넘 고마워서라도 au쓰고 싶다;;; <-





'Arashi > Arashi'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02 nonno + 티비지일부  (4) 2011.12.17
111207 FNS  (2) 2011.12.09
111114 Date FM 미야기 마사니노  (6) 2011.11.15
111111 엠스테 :-)  (2) 2011.11.13
굿잡 니노미야사마<-  (0) 2011.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