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11 엠스테 :-)

이제야 본 엠스테 T-TT-TT-T
11일이 막 된 새벽에는 페이퍼 쓰고 쥰님게츠9 발표에 정신이 없었는데,
오후에 아이폰4S 찾아서 개통하고 늦게 집에와서 복원하고 이것저것 하고 또 새벽에 자서 일어나니 오늘 아니 어제 오후 ㄷㄷㄷ <- ㅋ

여튼 오랜만의 엠스테는 재밌었다;;;;;;;; ㅋㅋㅋ <-

으항! 미니스테 모는데 쇼집사 주제곡 아니랄까봐 혼자서 은갈치 ㅋㅋㅋ
우선 아라시 감상;;;은 ㅋ
리다 머리자르고 염색했어!!!
쇼상 머리 많이 길었다!!!
밧짱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 아니 머리가 언제 또 저렇게 기셨지??? ㅋㅋㅋ 진짜 쥰님의 머리자라는 속도는 왕신기;; <-
니노 머리 잘 잘랐다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bbbb

쇼&아이바 둘이서 가라오케 간이야기 하는데...오오오 우리 쥰님 시선 고정봐..........ㅋ

예전 안좋은 기억<- 이 떠오른 것인지;;; 둘이서만 간게 싫었던건지;;;

쇼상 얼굴 뚫을 기세 ㅋㅋㅋㅋ

정말 계속 고정;;;에 좀 놀랐음 T-TT-TT-T

그러다가 갑자기 쇼상 옷으로 손을 가져가는데;; 찌른건지 만진건지;;는 모르겠지만

아흥 또 시선 고정...

그러다가 섹시존 이야기에

쥰님 대뜸 섹시존 안무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넘 잘어울리고 예뻐서 ㅎㅎㅎ 아 귀여워 진짜 >_<!!

아라시 사이에 아무도 안끼고;; <- 이들끼리만 노니 짧아도 진짜 좋다 T-TT-TT-T

섹시존 선배 아라시 ㅠㅠㅠ 많이 챙겨주더라는bbb 역시 멋진 선배들 :-)

쥰님 표정을 보고 캡쳐한건데.... 쇼상 미안요;; <-

헐............... 2003~4년 시절 밧짱인줄 알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상이랑 화면 보면서 얘기하는 쥰님 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VS에 이어진 캔들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였더라 4720엔;;;;;;; 결국 전체 대기실에서 태우고 있나봄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 :-)

ㅎㅎㅎㅎㅎ

쥰님 오샤레라고 또 크게 한말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 ㅋㅋㅋㅋㅋ 진짜 이분들 애정도bbbbbb <-

초 이야기 계속 하니까 멀리 떨어진 멤버들을 부르는 쇼상 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하라고 ㅋㅋㅋㅋㅋㅋ

멀리 앉아놓고선 뚫어지게 또 계속보는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흥//////

한번 더 부르는 쇼상인데...

또거절 ㅋㅋㅋㅋㅋㅋ

니노가 카메라를 향해 고개 까딱 하고

밧짱이 또 까딱하는 동안에도 쥰님의 시선은 오직 쇼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상한테서 타는 냄새날듯;; <-

이름도 참 ㄷㄷㄷ 한 섹시존을 바라보는 아라시

좋은 선배들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

갈때는 잘 하고 오라며 격려의 박수를

올때는 잘했다며 열렬한 박수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

시이나 링고 언니 토크하는데 쥰님과 쇼상 또 눈맞추며 대놓고 얘기;; ㄷㄷㄷㄷ
와 옆자리도 아니고 끝과끝인데... 진짜 요새는 대놓고 ㅠㅠㅠㅠㅠ

귀여운 쥰님 입 삐죽

자전거 속도가 제트코스터 같다고 하자 쇼상은 왜 얘기만 듣고도 얼이 빠져 보이는지;;; ㅎ

인도 오미야게 사이즈 이만큼

이정도?

니노는 이~~만큼 ㅋㅋ 이거 올초 얘긴데... 다들 바빠서ㅠㅠㅠㅠㅠㅠ

목각인형얘기도 참 사골인듯;;; ㅋ 근데 할때마다 화내는 쥰님 귀여웜 ㅠㅠㅠ ㅋ
우루세요ㅡ 하는 쥰님에게 또 저멀리서 빵터진 쇼상 ㅋㅋㅋ


입모양봐 으잌!

인사치레의 가라오케가자고 했던  이야기 그냥 잊지않는 분..부럽당;;;;

그래서 갔나요?????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참 재미나던<- 미궁러브송 무대 ㅋ








'Arashi > Arashi'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 ひかり/WiMAX  (4) 2011.11.19
111114 Date FM 미야기 마사니노  (6) 2011.11.15
굿잡 니노미야사마<-  (0) 2011.11.10
데뷔 12주년!!! :-)  (0) 2011.11.03
111029 Recomen ver. 消えぬ想い  (2) 2011.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