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114 넥타이와 사쿠쥰;; ㅋ

 

미지와의 조우 넥타이 고르기 편.
밧짱이 고른 M

오호호홍
잘어울린다멋지다~ㅠㅠㅠㅠㅠㅠ 이러고 있는데...
방송이후 언제나 처럼 긴자의 이가게에도 문의와 관심이 쇄도한듯 가게 블로그 갱신<< ㅎ

이것저것 말씀하시면서 아라시들에게 다 넥타이를 선물하신듯



이번, 아이바상이 제 1위로 고르신 알파벳 타이「M」 외에 이것들을 선물했습니다.

오노상・・・새우 타이(새우로 도미를 낚는 낚시 디자인)
아이바상・・・M (이니셜 타이)
마츠모토상・・・J (이니셜 타이)
사쿠라이상・・・S (이니셜 타이))
니노미야상・・・K (이니셜 타이)

「오늘 이제부터 멤버들과 만나기 때문에 기뻐할꺼예요!」라고,
미소가 멋졌습니다 ^^

일본을 대표하는 수퍼 스타인데도,
예의바르고 배려심이 있기 때문에야 말로
폭 넓은 연령층에 지지를 받고 있는 것이다
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

 

http://www.ginza-taya.co.jp/blog/taya/

사토시랑 쇼랑 겹쳐서 리다한테는 낚시무늬 넥타이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즈나리 K도 엄청 강렬 ㅎ
쇼상은 제로에서도 하고 나올 수 있을듯 
여튼 귀엽 :-) 


이름 이니셜 말고
성 이니셜로 해도 좋았을듯하네 ㅋ

넥타이이야기는 이쯤해두고;;;
저번주 시야가레 보다가 빵? 터진거;;;

시야가레는 쥰님이 드라마 할동안 괜찮냐고 물어보는 전용방송<<? 인가요
아니 바 잡고 아라베스크 하는게 뭐 힘들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쇼상 촘 최고

시골 출신이라니까 사투리 쓰는 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후 표정봐 ㅠㅠㅠㅠㅠ

그 옆에 서있던 한분 또 빵 터지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단은 Don<< 임에도 불구하고
쌀이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상은 죽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Enjoy Jun Box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상은 진짜 ㅎㅎㅎㅎㅎㅎ 최고인듯 :-)
컴터 바꾸고 이것저것 설치하느라고 삽질;;하다 블로그 설정도 같이 삭제;;; 해버려서
뭔가 비슷하게 하긴했는데 어색어색;; 하지만 TS가 그냥 막돌아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

럭키세븐 다시 봐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Arashi > Regul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0310 시야가레  (4) 2012.03.12
120301 히미쯔 후지큐 T-TT-TT-T  (6) 2012.03.03
111020 마네킹 파이브 스페셜!  (2) 2011.10.24
슬프다TTTTTTT  (4) 2011.10.20
110915 히미쯔 :-)  (2) 2011.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