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805 히미쯔노아라시짱


김영아, ,,, 이분 나온다고 했을 때부터
부러워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럴줄은 예상했는데ㅡ

그게 니노때문일줄 알았지,
쥰님 때문일줄은
몰.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ヨンア짱이 결혼한 유부녀여서 그렇지,
그냥 잘나가는 모델이기만 했다면;;;;;;;;;;;;;;;;;;;;;;;;;;;;;;;;
이런방송 쏘쿨하게 못보고 있었을듯;;; 

초 여유 넘치는 니노미야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마음 팬이 아는건지ㅡ 넘 좋아해주니까;;;;;;ㅋㅋㅋㅋ

쥰님은 계속 이것저것 얘기중
뭐 이건 평범하다고 하지만,,

계속 주시하고 계시던,
그쵸 게스트니까 주목해야하는거 맞는데,,,

계속 눈맞추고 토크중.
그러니까요ㅡ 이야기할때는 눈을 보면서 얘기하는게 맞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와중에 니노밍은 예쁜짓 작렬 ㅎㅎ :)

자이로토닉인지 뭔지 하는 기계가 들어오는 동안에,


무슨얘길하는건지, 계속 앉아서 얘기하다가, 조금 늦게 일어나서도 계속 얘기 ㅠㅠㅠㅠㅠㅠㅠㅠ

흉한 모습 보이기 싫은 팬, 보지마~라고 스타님께 한마디 하자ㅡ
응, 그럼 안볼게~☆

세상에 ㅎㅎㅎㅎ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이 다가가는데도 저 꿋꿋함 ㅎㅎ

몸의 밸런스도 좋아지고, 뼈 교정도 되고, 마사지가 필요없을 정도라니까ㅡ
쥰님 굉장히 흥미가 생긴게 느껴졌음~ㅎㅎㅎ



아무한테나 그렇게 ㅠㅠㅠㅠㅠㅠㅠㅠ
헤픈남자;;;;;;;;;<-----

오~ :) <--- 사실 어제 밤에 하던 포스팅인데ㅡ 새벽까지 못자고, 여기까지 쓰다가 잠에 취해서 무슨 암호문이 써있어서 다시 쓰는;;;;;;;; 
이거 아마 두분 리액션이 같아서 캡쳐한것 같은데;;;


밧짱도 예쁘고ㅡ
리다는 이날 VIP에 얼마 안나오신듯;;;;;;;;;;;;ㅠㅠㅠ

이제 삼겹살집으로 고고씽;;; 
이동하는 동안에도 조용조용 계속 얘기하시던 두분을 보고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션스일레븐, 아니 오션스에잇, 아니 아카사카스에잇;;;;정도 이려나;;ㅋ

니노가 살짝 뒤로 가며, 밧짱을 앞으로 밀어주니까,

스윽~ 돌아보고서ㅡ
서로 챙겨주던~ ㅎㅎ
:)

ヨンア짱이 이랏샤이마세!하니까
쥰님 이랏샤이마시따! 하면서 들어가더라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들 아카사카 맛집 투어 시켜주세요 ^^ ㅎㅎ

쇼짱이랑 쥰님쪽은 연기가 잘 빨려올라가던데ㅡ 니노밧짱리다쪽은 연기로 그득 ㅎㅎㅎ
괴로워하는 니노 보고 있자니 귀여워~

먹는 방법 시범 보이는데ㅡ 제대로 안보고 바로 만들기 시작하니까

좀 들으라고 츳코미 ㅎㅎ
XP

그리고 매운지 쓴지 여튼 이상한 풀을 먹어볼래 라며,

조금만 뜯어서 가져가라며 풀을 잡아 주고 있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노밧짱리다는 자기들끼리 ^^ ㅎㅎㅎㅎ
근데 위치상 어쩔 수 없었음.

쥰님은 소면인지 냉면을 시키시고, 쇼짱은 순두부 찌개인데ㅡ

쥰님에게 순두부찌개 뺏기시고,
밥만 드시고 계시더라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른세계의 세분에게 하는말,
이야기좀 들으라구~ㅎㅎㅎ

선택받을리 없다고 시무룩하신분들~

진심으로 고르게 두자는 나신감 충만 니노님 ㅎㅎ

옷!!!!!!!!!!!!!!!!!!!!

그리고 좌절하신 한분 ^^

팬마음은 팬이 알아준다고ㅡ;;;;
팬이 나와서 좋아한다니까, 너무나 좋아하시던 이분 ㅎㅎㅎㅎㅎㅎㅎ
아 귀여워 >ㅡ<
출처: mitaro